Elf Beauty는 월스트리트의 추정치를 뛰어 넘고 연간 지침을 다시 높였습니다(시간외 +9.27%)
월스트리트의 예상을 뛰어넘는 전년 대비 76%의 추가 매출 증가를 기록한 후 수요일 연속 2분기 연간 전망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
바이럴 틱톡 마케팅과 중간 가격 책정으로 유명한 이 화장품 회사도 전년 동기에 비해 수익이 거의 3배 증가했습니다
EPS: 조정 82센트, 예상 53센트
매출: 2억 1,550만 달러 대 예상 1억 9,710만 달러
이러한 강력한 결과로 인해 회사는 2분기 연속 연간 전망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현재 순매출은 55~57% 증가해 추정 범위인 8억 9600만~9억 6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LSEG에 따르면 이는 분석가들이 예상했던 연간 매출 8억 5,200만 달러, 즉 47.1% 성장을 앞지르는 수치입니다
회사는 조정 이익 가이던스도 상향 조정했다. 이제 연간 조정 수익은 이전 범위인 1억 2,500만~1억 2,700만 달러에 비해 1억 4,400만~1억 4,600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LSEG에 따르면 조정 주당 순이익은 2.47~2.50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컨센서스 추정치 2.46달러와 비교됩니다. Elf는 이전에 연간 조정 주당 순이익이 2.19달러에서 2.22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Amin은 해당 분기 동안 디지털 매출이 약 75% 증가했으며 해외 매출은 전년 대비 157%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엘프의 스킨케어 라인도 100% 이상 상승했다고 CEO는 말했다.
월스트리트가 이러한 강력한 매출 성장을 언제까지 기대할 수 있는지 묻는 질문에 Amin은 회사의 상향 조정된 지침이 "자체로 말해준다"고 말했습니다
Amin은 "우리는 미래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며 특히 우리의 위치 측면에서 매우 낙관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3년 동안 시장 점유율을 두 배로 늘렸으며 앞으로 몇 년 동안 다시 시장 점유율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Elf는 온라인 전용 회사로 출발하여 디지털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를 계속하는 동시에 Walmart 및 Target 과 같은 약국 및 대형 소매업체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
대규모 도매 시장에도 불구하고 Elf는 다른 소매업체처럼 판촉 및 할인에 의존하지 않고 판매량이 많기 때문에 높은 마진을 유지할 수 있다고 Amin은 말했습니다.
Amin은 "소매업체가 우리 브랜드를 전시할 때 우리는 전체 소매점에서 전시하도록 요청합니다. 왜냐하면 이는 매일 큰 가치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라고 Amin은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게 하나입니다. 두 번째는 이 가치 방정식을 고려할 때 엄청난 양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공급망을 운영하는 방법의 효율성에 있어서 그 양은 정말 도움이 됩니다."
https://www.cnbc.com/2023/11/01/elf-beauty-elf-earnings-q2-2024.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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