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이들이 3세남아 6세여아입니다. 의류정리하는 시기라 구해봅니다.
저희아이들것은 입을만한것을 골라 절에서 입양한 아이에게 보내지요.
물려줄 아이가 없으신분들 부탁드려여~
드릴것은.
1 케리어
목을 가눌수있는 8개월이후부터 쓰기 적합한것같습니다. 외출할때 아기띠대신 하구다니면 아이도 자유롭고 특히 남편분들이
하고다니기 좋습니다. 창고에서 잠잔지 1년이 넘어 지저분합니다.
2. 수동흔들의자및 식탁의자겸용
간난아이서부터 쓸수있습니다. 푹신한 침구깔고 신생아 조금씩 흔들며 재우면 왓따!! 지요.^^
조금크면 등받이를 세워 식탁을 끼워 쓰면 한 3세까지도 쓸수 있는데 기거나 서기시작한 아이들은 신경쓰셔야겠지요.
3 유모차커버
눈보호비닐루 만들었다고 하는데 한번도 사용안했습니다. ㅡㅜ
울아이가 어릴때는 유모차타는걸 무서워해서뤼..
황사철에 혹 나갈일생기면 유용하구여 겨울에도 좀 보호되구..
4 몇아이거쳐간 보행기.
낡았습니다. 몇달 걍 쓰기는 좋습니다. 보행기는 돈들여사기 아까워여. 꼭필요할때만 쓰니까 횟수로 따지면 얼마안쓰는거구.
5. 물끓이는 전기주전자
신생아때 정말 필요한겁니다. 울남편회사에서 추석선물(ㅡㅡ;)로 줬던건데 요즘 많이 파는 디자인입니다.
6. 여아 한복
2세부터 4,5세 까지도 입을수 있는.. 길이는 좀 짧아지지만.. 그래서 2,3세에게 권합니다.
7. 흰색 어른 100샤쥬 스키잠바, 빨간색 스키바지인데 작업복용
멀리보면 뽀대나고 가까이보면 거침없이 작업복으로 쓰고싶은 잠바와 바지.. 잠바는 바람이 안들어오게 손목처리되서 좋구 바지는 따뜻하고 그렇습니다.
드리는것의 조건은 모두 같이 가져가실분이고 집에 오셔서 가져가시면 좋고 시골사시면 더좋고 입니다.
가져가시는 분의 아이의 나이를 보아 집에서 더 드릴것이 있나 챙겨보겠구여.
선착순은 아닙니다.
첫댓글 어디사에요..유모차가..탐나네요..다른것들고..
쪽지 드렸어요^^
1,2,3,5,6은 주인?았습니다. 4번은 낡아서 그런지 ?는분이 없네여. 다른것 나눔할때 함 올려보구 주인없으면 고물상에 넘겨야겠네여. 7번도 취소되어 작업복 다른것 ?아보고 나눔 다시올리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