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수요치유사역예배를 위해,
새벽4시20분, 펑펑 내리는 Snow위에
길을 만들며, 기도실로 향하는 오늘 새벽
정말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왜냐구요. 어제 새벽예배 시,
말씀을 전하면서, 예고된 일기예보와 추수감사절로 인하여
[오늘과 내일, 다른 경성가족들은 안전을 위하여 잠을 주시는 하나님을
각자의 자리에서 만나게 했기 때문이지요]
2024년11월27일, 내일(28)도 새벽예배 현장을
기쁨으로 혼자 지키게 되는 박목사가 드려요.
[인격의 핵심]
인격의 핵심이 뭐냐고 묻는다면,
나에게 있어서는 성실하게 사는 것,
그리고 이웃에 대해선 사랑을 가지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동물이 아니기 때문에 이기주의자를 제외하고서는
인간답게 살 수 있는 그 가능성, 희망 그것이인격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 김형석의《인생문답》중에서 -
[교회소식]
1. 다음 주일 2부 예배 인도는 심기임 선임권사님, 기도는 정연경 예배부장권사님, 봉헌은 유명수 장학부장 예비안수집사님 입니다. 오늘 오후모임은 금년 마지막 소그룹모임입니다. 1월부터는 구성원들이 바뀝니다. 지금 이 시간 1층 교육관에서 우리의 자녀들이 1부 예배를 드린 교회학교 간사님과 순장님들의 섬김으로 주일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2. 오늘 국으로 섬겨주신 김윤정 권사님과 설거지로 섬겨주시는 다섯 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 주일 교회에서 청년회를 섬겨주실 교구는 5,6교구 연합이고, 찬양은 시온 찬양대, 화요새벽예배 인도는 김재관 의정부 한지붕 목자 예비안수집사님, 1-5교구 연합으로 드리는 목요새벽 인도는 위희순 동서비전 목자권사님, 설교는 문태현 장로님, 이번 수요새벽예배 인도는 김현희 권사님이 당분간 나권사님을 대신하여 섬겨주십니다. 내년부터는 온 성도가 함께 찬양하는 시온찬양대의 찬양이 매월 첫 주일 예배 시로 옮겨갑니다.
3. 3구역이 종교부지가 배정되어 있는 정비구역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교회가 축복의 통로가 되어, 공공재개발을 통해 아름다운 땅으로 변모되고, 예배당 건축 시 아주 작은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매일 기도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이번 토요일(7일)에 충성된 일꾼들의 암송필기시험이 있습니다(롬8장+60구절+경상구구단). 암송과 하루 한 시간의 기도생활, 한끼의 금식기도가 경성가족 모두의 거룩한 습관이 될 때까지 리더님들이 지금처럼 계속해서 좋은 본을 보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지난 추수감사주일에 경성가족과 예배당 건축을 위하여 귀한 헌금으로 섬겨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시편41편1절의 약속대로, 적어도 이 땅에서 물질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일이 없기를 축복합니다. 그 헌금의 반(1/2)으로 11가정에 경성가족의 사랑을 담아, 사랑의 지원금 5,494,195원을 보내 드렸습니다
6. 다음 주일 오후의 교구모임은 2년 동안 함께한 교구식구들의 환송회로 모이는 뜻깊은 시간입니다.
♥이제 선임장로님의 색소폰 독주가 있은 후, 목사님 나오셔서 말씀선포하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