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슬리 휘토 립 샤인 출시 시슬리는 트리트먼트 립스틱 ‘휘토 립 샤인’을 선보였다. 선명한 컬러가 오래되록 지속되며 바른 후 30분 만에 입술의 수분 함유량이 31%나 증가한다. 클럽 앤서에서 열린 론칭 행사에서 류승범의 디제잉 퍼포먼스, 팝페라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었다. 문의 080-549-0216
크리니크 수퍼 모이스춰 메이크업 출시 크리니크는 수분 파운데이션 ‘수퍼 모이스춰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희 헤어 & 메이크업’의 프라이빗 라운지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었는데, 마치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바르는 듯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일품이다. 문의 3440-2773
에스티 로더 핑크 리본 캠페인 점등식 지난 10월 8일, 청계천이 핑크빛으로 빛났다. 에스티 로더가 주최하는 ‘글로벌 랜드마크 일루미네이션 프로젝트’가 청계천에서 진행된 것. 이날 행사에서는 청계천에서 핑크 리본 핀과 유방암 자가 진단 카드를 나누어주어 유방암에 대한 의식 향상을 유도했다. 문의 3440-2725
온뜨레 유러피언 에코 뷰티 쇼핑 투어 온뜨레는 명동 매장에서 ‘유러피언 에코 뷰티 쇼핑 투어’라는 특별한 행사를 개최했다. 11개의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한곳에서 살펴볼 수 있었는데, 특히 새롭게 론칭한 그리스 자연주의 코스메틱 아파비타의 ‘아쿠아 비타’ 라인이 참여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문의 080-547-7000
이브로쉐 한국 론칭 행사 프랑스의 보태니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브로쉐의 론칭 행사가 열렸다. ‘자연주의 제품만 생산하겠다’는 기업 철학 아래 세계 곳곳의 자연에서 얻은 1100여 종의 식물성 원료를 근간으로 한다. 이브로쉐는 다양한 스킨케어, 보디 케어, 향수 라인을 선보이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프랑스 여성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문의 080-022-5013
스킨+&딥티크, 신세계 강남점 입점 행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스킨+와 딥티크의 론칭 행사가 열렸다. 스킨+는 적극적인 그루밍 케어를 원하는 남성을 위한 신개념 스킨케어 브랜드, 딥티크는 독특하고 신비로운 향취를 지닌 퍼퓸과 향초 등으로 유럽 상류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문의 514-51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