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간.정맥.기맥.지맥, 둘레길 천황지맥 1구간 (팔공산-비행기재-개동산-말치고개)
킬문 추천 0 조회 187 08.10.29 10:59 댓글 6

• 08.10.29 20:17

첫댓글 대구에만 팔공산이 있는줄 알았는데.. 수고하셨습니다 항상 열심히 산행하시는 모습 보기좋습니다 산행기 즐감하고 갑니다

• 08.10.30 09:26

비행기재는 정선에도 있는데 여기도 있는 모양입니다. 전혀 첨 보고 듣는 산들입니다.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08.10.30 10:16

박성태님의 신산경표에는 "개동지맥"으로 되어있습니다.

• 08.10.30 10:51

전주가면 200량짜리 해장국도 있던데 ㅎㅎㅎ 남쪽가기가 겁납니다...

• 작성자 08.10.30 15:08

2000량 이겠지요. 다음 구간은 명산들만 남았습니다.

• 08.11.05 23:03

장수 계남에서 시작해서 산서로 내려 오셨군요...비행기재 너머는 진안 백운면 이죠.. 팔공산 넘어 내동산 줄기도 아주 좋습니다. 비행기재로 내려오면 신암리 데미샘이 있죠?...섬진강 발원지 입니다. 여하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