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위 사진: 좌로부터 한국과키르키스의우정 정근중 대표, NDF코리아 전재욱 대표, 대전영화인협회 성낙원 회장
[스타트뉴스=성낙원 기자] ㈜NDF KOREA(회장 전재욱)는 키르키스스탄에서 활동하고 있는 NGO 한국과키르키스의우정 정근중 대표에게 바이오 마스크 1천 장을 지난 10일 전달했다.
전재욱 회장은 “정근중 대표는 한국과 키르키스스탄의 문화예술교류와 한국의 선진 농업 기술을 키르키스스탄에 소개하여 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키르키스스탄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과키르키스의우정 직원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습니다”라고 전했다.
㈜NDF KOREA는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에 대한 감염 케어 전문 특수코팅 업체로, 바이오마스크와 바이오쉴드 75 표면 항균 코팅제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표면 항균 코팅제는 표면에 존재하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세균 및 곰팡이 등의 광범위한 미생물에 대해 물리적인 원리로 살균작용을 한다.
뾰족한 칼 모양의 양전하를 띤 나노 크기의 분자가 음전하를 띤 미생물을 전기적으로 끌어당겨 관통시키고 감전을 시켜 사멸시키는 것으로, 미국 환경보호청(EPA), 미국 농림부(USDA), 뉴질랜드 식약청(MPI), 할랄 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한다.
그동안 NDF KOREA는 코로나19 위기상황 극복을 위한 특수항균 코팅제를 여러 기관에 기부해 왔다. 또한 사회적 기부의 일환으로 한국스카우트연맹, 한국스카우트 중앙훈련원, 보문중∙고등학교, 태평초등학교, 대덕고등학교, 금산사랑의교회, 대전글꽃중학교, 한남대학교 서의필홀 및 세미나실, 옥천영실애육원 등 건물 전체에 대해 코팅 방역 기부도 실천하고 있다.
정근중 대표는 “코로나19로 기업마저 어려운 상황에 한국과키르키스의우정 직원들을 위해 바이오 마스크를 기부해 주신 전재욱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대에 실망하지 않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그리고 “코로나19로 기업들이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바이오 마스크를 기증해준 NDF KOREA의 발전을 기원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 스타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