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켓 전쟁, 승자는 KTH'스마티'를 채택하는 곳이 될 것이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의 대형 마트 뿐만 아니라,
SSM의 기치를 내 세운 동네 브랜드형 슈퍼마켓, 그리고 개인형 중형 슈퍼마켓,
아파트마다, 동네마다 한두개씩은 있는 중소형 슈퍼마켓, 24시 편의점 등 그야말로 슈퍼마켓 춘추전국시대이며,
더군다나 옥션의 인터넷 슈퍼는 가히 파괴적이라고 할 수 있다.
나름대로 대상고객의 차별화를 내 세우고 있지만, 결국은 같은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편의성과 가격차별화를 맞춘
고객공략법은 다양한 마케팅이 분출되고 있지만, 지금은 최저가 공략으로 피의 전쟁에 의한 유통질서까지,
궁극적으로 고객불편으로 이르게 하고 있다.
무엇이 문제인가?
나만의 고객이 없기 때문이며,
그러니 비싼 전단지가 무작위로 경쟁적으로 살포되고 있는 것이며,
그에 대한 효과측정은 없이 이루어 지고 있으니 안타깝기 그지 없다.
신규고객 확보
단골고객화
충성고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수익증대만이 살 길이라면 당연히 KTH'스마티'는 차별화된 마케팅의 최대변수가 될 것이다.
이미 지난해 하나로마트 강릉내곡점에서 하루만에 7,000여명이라는 엄청난 고객참여에 놀랐으며,
매출 또한 배로 껑충 뛰어 놀란 것이 입증된 사실이다.
마트, 슈퍼마켓, 동네형슈퍼, 24시 편의점, 우리동네 전통시장을 살리고자 하는 분들에게~
KTH'스마티'는 펄떡이는 물고기처럼 신바람나게 장사하게 하는 원초적 마케팅도우미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KTH'스마티'총괄협력사 (주)제일거장 스마티마케팅센터장 이기순 배상
(1577-1146 , 016-9229-9114 , www.smarty.kr , www.jmaster.co.kr)
※ 추신
[KTH'스마티' 무자본/무점포 영업딜러 모집을 위한 사업설명회 안내]
ㅇ 일시 : 주중 매일 15시부터(월~금)
ㅇ 장소 : 대한민국 최대 종합쇼핑몰 가든파이브 패션관 F8051호
- 지하철 8호선 장지역에서 연결됨
ㅇ 참석대상 : 성실, 정직, 끈기 그리고 창의적 열정을 갖추고 있는 분
ㅇ 창업 아이템(순차적으로 사업아이템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함)
- 고객이 먼저 SMS문자를 보내는 역발상 마케팅도우미 KTH'스마티' 가맹점 유치사업
- 국내외 특허받은 멀리서도 확 띄는 친환경 고품격 LED광고판넬 판매사업
- 1일 1회, 월 26회 이상 광고만 보면 네비게이션폰은 물론 기본료까지 지원되는 공짜폰 사업(신불,통불은 개통불가)
- 이순재씨가 모델로 있는 효원상조 중개영업
- KT와이브로에 가입만 하면 공짜넷북 사업
- 가업은행의 마이알파카드 발급사업(스마티 서비스 가입계약을 위해 도입한 것임)
- 기타 제휴사업 등
ㅇ 창업자금 : 없음
- 다만, 공짜폰 1개는 개통해야 함
ㅇ 지원사항 : 각종 사업전단지 및 화일철 그리고 명함 등
ㅇ 담당 : (주)제일거장 사업본부장 이기순
ㅇ 문의 : 1577-1146 , 016-9229-9114
ㅇ 홈페이지 : www.smarty.kr , www.jmaster.co.kr
function hrefMar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