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SPORTS, 기아 타이거즈의 2017 KBO 정규리그 우승, 그리고 한국시리즈!게재일 : 2017/10/25 드디어 시작되는 2017 KBO 한국시리즈! 10월 25일 오늘! 기다리고 기다리던 두산 베어스와의 2017 KBO 한국시리즈 1차전이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펼쳐집니다! 어마어마한 기록들을 만들며 거머쥔 기아타이거즈의 2017 정규리그 우승과, 11번쨰 챔피언 등극을 위해 치열하게 훈련하는 선수들의 모습까지! 여기서 끝이 아니죠~ 김주찬, 나지완, 양현종, 팻 딘 선수의 힘찬 각오와 바람의 아들 이종범 해설위원이 말하는 한국시리즈 전략도 놓치지 마세요! 2017 KBO 한국시리즈, HMG TV가 KIA 타이거즈의 우승을 함께 응원합니다! #기아타이거즈#한국시리즈#KBO#우승#나지완#양현종#HMGTV#HMG#동영상#홍보영상 방송텍스트 안녕하세요. 드디어 오늘입니다! 한국시리즈에 10번 진출해서 10번 모두 이번 한국시리즈에서도 현대자동차그룹 H 스포츠에서는 기쁨과 환호의 순간! 김주찬 주장 / KIA 타이거즈 (내야수) 아 있기 때문에 아직 선수들이 긴장을 풀지 않고 연습 열심히 해서 준비 잘 하고 있습니다.
기아 챔피언스 필드가 처음 생긴 이후로 우승하게 되어서 너무 기분 좋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프로야구 명문구단 KIA 타이거즈는지금까지 한국시리즈에 10번 진출해서 10번 모두 우승을 차지했다. 그리고, 오늘 KIA 타이거즈는 통산 11번째 한국시리즈 우승에 도전한다. 양현종 선수 / KIA 타이거즈 투수 한국시리즈 맞춰서 잘 준비하고 있고요. 시즌 동안 선수들 많이 고생해서 조금 휴식도 갖고 지금 천천히 페이스를 끌어 올리고 있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있습니다. 연습경기가 있으면 그 날짜에 맞춰서 정규시즌 때 던진 것과 비슷하게 생각하고 그것에 맞춰서 정규시즌 때 했던 것을 그대로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7전 4선승제로 진행되는 한국시리즈는 1차전 승리 시 우승 확률이 75.8%에 달한다. 나지완 선수 / KIA 타이거즈 (외야수) 해 부담 아닌 부담을 갖고 즐기려고 하고 있어요. 그런 부분들이 팀 안에서 제가 키 플레이어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운 게임, 재미있는 게임보다는 반드시 이겨서 꼭 이겨서 우승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KIA 타이거즈의2017 KBO 정규시즌 우승까지 달성한 기록이 어마어마 합니다. 어떤 기록들이 만들어졌는지 시즌 시작부터 정규리그 우승까지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KIA타이거즈 주장, 캡틴 김주찬 선수는 KBO리그 역대 28번째 1500안타이자 KIA 타이거즈 통산 세 번째 1500안타 고지를 밟은 선수로 기록되었다. 임창용 선수는 지난 5월 6일 프로 통산 250번째 세이브 기록을 달성했다. 지난 7월 5일, 이범호 선수는 KIA 타이거즈 최초이자, KBO리그 역대 14번째 1000타점을 달성했다. 지난 8월 27일에는KBO리그 역대 9번째 300홈런을 달성했다. 올해 20승의 주인공, KIA타이거즈 에이스 양현종 선수는 지난 7월 13일, 개인 통산 100승을 달성했다. 나지완 선수는 지난 2008년 데뷔 이래 10년 만에 1000안타 고지를 밟는 기염을 토했다. KIA타이거즈 외야수 최형우는 1000타점 기록 달성을 했다. KIA타이거즈가 홈 경기 100만 관중 돌파라는 새 역사를 썼다. 주인공은 너야 너~너야 너~슬플 때나 기쁠 때 언제나 함께 해준 KIA 타이거즈 팬들, 감사합니다!!! 올 시즌 KIA 타이거즈의 활약 어떻게 보셨나요? 이종범 해설위원 / MBC sports plus, 전 KIA 타이거즈 선수 민식 선수의 트레이드가 다시 신의 한 수로 맞물리면서 강한 KIA 타이거즈가 되면서 페넌트 레이스(정규시즌)에서 1위를 해냈기 때문에 저는 뭐 야수에서는 김선빈 선수와 안치홍 선수 또 투수에서는 양현종 선수와 헥터 선수의 활동이 너무 두드러져서 정규시즌 우승을 해냈다고 생각을 합니다 KIA 타이거즈 정규시즌 우승 MVP는? 이종범 해설위원 / MBC sports plus, 전 KIA 타이거즈 선수 독의 의지가) 많은 작용을 해서 좋은 효과를 얻은 것 같고 양현종 선수, 국내 선발 투수 중 가장 (우수하다) 우완은 20승 선수가 많지만은 좌완으로 20승을 했기 때 문에 아무래도 양현종 선수의 두드러진 활약과 헥터 선수의 그런 외국인 선수의 20승. 두 명의 선수들에게 MVP를 주고 싶어요. KIA VS 두산 이종범 해설위원 / MBC sports plus, 전 KIA 타이거즈 선수 이 피로감을 해소해 주면서 에너지를 극대화시켜서 게임을 붙을 수 있다는 것 그렇기 때문에 기아타이거즈가 유리하지만은 움직임이 좋아요. 그렇기 때문에 내야수를 조금 더 흩트려 놓을 수 있는 기아의 기동력 야구가 좀 필요한데 페넌트 레이스(정규리그)에서 기동력 야구를 한번도 못 펼쳤거든요. 그런 것들을 봤을 때 김기태 감독의 용병술이 또 한 번 필요할 것 같습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2017 KBO 한국시리즈 KIA 타이거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