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덴트복원
오토바이와 접촉사고 인천덴트 로 깔끔하게 해결
오토바이 자전거 전동퀵보드 핸들로 찍힌
#덴트 찌그러짐에 관한
#인천덴트 복원이 자주 있습니다.
이런 핸들에 의한 찌그러짐은 대부분 깊은 1자모양의 #덴트 가 대부분 입니다.
그 중 오토바이 핸들에 의한 찌그러짐은 그 손상도가 더 심합니다.
오토바이가 전동퀵보드나 자전거에 비해서 무게가 더 나가기 때문이죠.
차량은 현대 싼타페TM
조수석 2열 도어에 발생된 인천덴트 입니다.
일전에 운전석 전도어 각라인에 #인천문콕 때문에 한번 방문했던 차량입니다.
전도어는 2중유리로 구성되어 있지만
후도어는 단유리라 그나마 다행입니다.
하지만 재도장을 했던 곳이라 덴트복원을 할 때 더욱 더 주의를 해서 해야겠네요.
중심이 깊고 날카롭습니다.
길어도 약 10cm 가 조금 넘는 길이고요.
재도장을 한 곳이라서 #글루덴트 적용은 어렵고
로드덴트로 한땀한땀 올려줘가면서 맞춰야 합니다.
너무 과한 힘을 주면 칠이 벌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더군다나 재도장이라서 그 위험도는 더 큽니다.
가로 방향의 덴트지만 여러각도에서 복원을 진행합니다.
그래야 사방팔방에서 봐도 어색함이 없는 결과물이 나오게 됩니다,
깔끔하게 복원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런 도장 손상이 없는 찌그러짐을
덴트복원이 아닌 판금도색으로 진행한다면
수리비용이 훨씬 더 많이 발생되게 됩니다.
창문과 도어 사이에 있는 눈섭몰딩을 제거하고
하단 도어몰딩을 제거하고
판금을 한 후 도색
제거한 두 몰딩을 다시 사용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 교환을 해야합니다.
당연히 수리비용은 더 높아지게 되죠.
더군다나 수용성 도장사용 후 도료비용이 올라서
정상적으로 판금도색을 한다면 그 수리비용이
여간 부담스러운데 아닙니다.
어디가니까 도색까지 해주고 얼마던데요 하시는 분들 종종 계신데요
지나지게 저렴한 수리비용은 다 이유가 있습니다.
정상적인 수리방법으론 그 수리비용이 나올 수가 없습니다.
손해를 보는 장사를 하는 곳은 없기 때문이죠.
#인천판금도색 은 어딜가나 다 해줍니다.
덴트복원은 어딜가나 다 해주지 못합니다.
왜냐?? 그만큼 기술력이 없는 곳이 많기 때문입니다.
#인천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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