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동 미르웰 한올림오피스텔
현재 마곡지구 신규 40여 개의 오피스텔 중에는 복층 형 설계 오피스텔이 없는 가운데 강서의 가장 핵심 상업지에 착공을 하는 경동한올림오피스텔은 지하3층~ 지상13층 규모이고 총264세대이며, 실 분양면적33.69㎡,객실 층고 높이 3.9㎡의 복층구조로 원룸 외 8.25㎡의 별도 침실 공간이 있어 방문객으로 부터 인기가 많고 수익형 오피스텔로 희소성의 가치가 매우 높다.
무엇보다 상암과 목동 여의도가 생활권이고 지하철 9호선 가양역을 활용하면 강남 신논현역까지 26분 거리로 강남 근무 전문 직장인들의 투자 관심이 많은 지역이다.
더욱이 준공이 2016년 6월이라 현재는 계약금 10%만 있으면 중도금 무이자를 활용하여 잔여기간 동안 목돈을 만들 기회가 주어짐으로 저금리 흐름에 1석2조의 효과를 노려 볼만 하다.
● 경동미르웰한올림 (복층)
모델하우스 방문객 중에는 근처에 대한항공 연수원이 있어 승무원이나 스튜어디스 같은 직장인들의 실 거주 상담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지방에서도 자녀의 이대, 연대. 홍대 진학에 맞추어 오피스텔을 얻으러 왔다가 3~4년은 자녀들이 거주하고 이후에는 노후 재테크 개념으로 구입하는 실용적인 부모들의 상담이 신학기 들어 부쩍 늘어나는 추세이다.
사업지의 주변에는 88체육관과 우장산 테마공원이 도보거리3분 위치해 있고, 홈플러스가 바로 앞에 있으며, 서울의 4번째로 먹자골목과 공항대로를 사잇길로 강서구청이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분양가는 1억2천만원~1억3천만원대이며, 사업지 현 부동산 시세가 3.3㎡당 5천만원대 상권으로 마곡지구 최고 상업지 입찰 가격이 2800만원대 수준인 것을 생각하면 효율적인 투자 대안으로 관심 가져 볼 만 하다. 또한 주변 복층오피스텔의 현 시세가 1억 5천~1억6천으로 보증금 1,000만원에 월 임대료도 65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어, 시세차익과 짭짤한 임대수익도 올릴 수 있다.
첫댓글 현재 남아있는 호실이 10개미만으로 먼저 연락주신 분에게만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