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메카회원기사 [레벨25] 아르웬의유리구두(중복가능)
[플라나]파란별리본 추천 0 조회 1,971 05.02.27 20:44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02.27 20:54

    첫댓글 참고로 우리섭에는 유리구두가 날개나 얼음보다 비쌈 ㅡㅡ;;

  • 요정의날개는 어디에 쓰이나요 ? 법사아이템만 쓰이나요 ?

  • 05.02.27 22:12

    요정의꿀 없어졌습니다.

  • ↑없어졌나요?; 아 상점에서 본건 희귀템인가.. 갠상점에서 팔고있드라구요;

  • 05.02.27 23:41

    -3 -허....헉.......얼음조각 4만에사고 싸게샀다고 좋아했더니 ㅠ_ㅠ

  • 옛날에는 요정의꿀도 나왓지만 지금은 요정의꿀은 안나와요 ; 예전에 꺠서 요정의꿀을 가지고 잇는 사람도 잇겟죠 ㅋ

  • 참고로 불타버린땅에서 파보잡을때는 유리구두 하나도안나오다가 위골1에서 파사하다가 유리구두 2개먹었어요.. 위골이 더잘나오는듯(30~35정도되는분들은카파조심하시길..)

  • 05.02.28 12:11

    요정의꿀 없어짐 w라면과 같이 -_-

  • 05.02.28 13:42

    파보 3마리 잡으니까 반짝하는게 떨어지길래 보니까 유리구두 ㅎㅎ

  • 05.02.28 18:21

    유리구두 얻으려구 파보잡으니까 5마리정도 잡고 도적옷득했어요 ㅋㅋㅋ모 거의상점행이지만 ㅋ

  • 05.03.01 17:34

    내 친구는 3업 하는동안에 한번도 안나왔다던데;; 운인가봐요;;ㅡㅡ

  • 야 요정의날개 걸렸으면 얼음조각은 있는데

  • 05.03.02 18:16

    전 45까지 구두 4개 먹음

  • 05.03.05 09:53

    액박이네?

  • 05.03.12 20:17

    37부터 파보 사냥했는데 한번도 안나왔다는 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