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6회 통기타운 MT에 여러분들을 초대 합니다~
일정 : 2011년 10월 15일 토요일 ~ 16일 일요일 (1박2일)
장소 : 통기타운 공식 "하얀집"팬션(경기도 일영유원지)
참가대상 : 통기타운 회원
회비 : 1인당 현금 4만원(숙식 제공이며, 환율 상승으로 인해 부득이 하게 만원을 인상 합니다~)
참가인원 : 선착순 50명 한정(입금순서대로 마감!!!)
입금계좌 : 외환은행 620-192192-959 정상규
출발일시 및 장소 : 10월15일 토요일 17:00 지하철 3호선,6호선 연신내역 단체 출발
[신청방법]
1. 입금 후 본 공지글에 댓글로 연신내역 단체출발 또는 개별출발 여부를 알려 주시면 됩니다.
(댓글 예 : 노란잠수함/연신내역 단체출발 또는 노란잠수함/개별출발 20:00 도착예정)
2. 입금시 제발 닉네임을 적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보내시는 분을 정상규, 엠티비 이렇게 보내 주시면 무효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금 하시고 문자 한통 주시는 센스!!! 011-9986-8263)
3. 입금후에는 낙장불입 공식이 적용 되오니 신중히 결정하시고 구매결정을 해주세요~(충동구매는 안됩니다...)
4. 죄송하지만, 알코올음료가 함께 하므로 미성년자 회원님은 엠티 신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리조트 전체를 빌려서라도 5만여 통기타운 회원님들과 함께 하고 싶지만, 인원이 많을 경우 엠티에 참석한 회원 모두가 함께 서로를 더 알아가며 즐기기에는 무리가 있어 인원을 50명으로 제한하게 되었습니다.
독일에서는 10월이 되면 옥토버페트스(Oktoberfest)라는 맥주 축제가 열리지요~
통기타운은 10월이 되면 통키페스트(Tongkifest)라는 축제를 개최 합니다.
한류 어쿠스틱 음악의 중심 연남동 통기타운 연습실을 벗어나 풍수지리학적으로 명당인 배산임수의 자리에 위치한 “하얀집”에서 밤새도록 꺼지지 않는 통기타 소리와 음주가무, 난장이 함께 하는 축제 입니다.
참가하시는 분들 모두의 축제이고 서로 편가르지 않는 것이 숙제이고, 소리 못지르는 사람은 술래가 된다는 그 축제 !!!
숯불에 고기랑 춘천가는 기차타고 온 닭갈비 구워 먹다가, 배부르면 게임하고, 장기자랑도 하고 다시 타는 목마름을 느끼면 맥주나 한잔 마시고, 술에 취해 비틀 거리는 기타를 괴롭히며 노래하고, 배고프면 소시지 구워먹고, 다시 기타가 잠들지 못하게 깨우고, 새벽이 밝아 오면 쌀국수 한그릇 먹고, 다시 아침이 오는 소리에 문득 잠에서 깬 암탉이 울지 못하게 기타소리로 아침이 밝았음을 알리고 나서 따뜻한 떡국 한그릇 먹고, 밤새 즐겼던 흔적들을 정리하고 인증샷 남기면 아쉬움을 두 손에 가득 담은채 집으로 향하다가 아쉬움을 무단투기해서 버려 놓고 다시 모여서 시즌2를 즐기시면 됩니다.
<조편성>
- 엠티 현장에서 바로 복불복 조추첨을 하였으나, 예비군 동원훈련 간 것도 아닌데 남성들만 가득한 조가 있는가 탄생하는 불상사가 있어, 이번에는 선착순 마감되는 인원을 기준으로 운영진들이 미리 조편성을 합니다.
- 혹시 평소에 관심이 있었던 이성 회원님과 이번 엠티를 통해서 좀 더 가까워 지고 싶으신 회원님은 따로 연락 주시면 자유게시판에 공지 후 같은 조로 편성해 드리겠습니다.
<준비물>
1. 개인기타 : 기타 칠줄 모른다고 걱정하시 마십시요... 우리에겐 카포만 있으면 가능한 통기타운 악보집이 있습니다.(보면대 및 기타스탠드는 장소가 협소하니 가져오지 마시기 바랍니다~)
2. 분장도구 : 아침에 쌩얼이 두려우신 분들은 알아서 분장도구 챙겨 오시기 바랍니다. 분장하기 귀찮으시면 마스크에 선글라스도 인정해 드립니다.
3. 여벌옷 : 엠티에 드레스 코드는 없습니다. 그냥 트레이닝복에 슬리퍼 끌고 오셔서 엠티내내 보내셔도 괜찮습니다. 혹시라도 나는 소중하기에 저녁에 숯불구이 먹고 나서 냄새가 걱정이신 분들은 페X리즈 가지고 오셔도 됩니다.
4. 세면도구 : 치약과 비누는 공유 할수 있겟지만 칫솔 빌려달라고 하지는 맙시다~
5. 귀마개 : 몇번의 엠티를 다녀본 결과 취침시 폭주기관차로 변신하는 회원님이 몇 분 계십니다. 편안한 잠자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준비해 오세요~
<먹을거리>
1. 숯불에 이것저것 구워먹을 것을 준비 할 예정입니다. (빵은 안 구워 드립니다~)
2. 술은 통기타운 공식 엠티주 맥주와 소주 입니다. 집에 아버님께서 드시려고 담궈 놓으신 각종 약주를 몰래 가지고 오셔도 됩니다. 빈병은 고이 돌려 드리겠습니다.(단, 혐오감을 줄수 있는 뱀술은 사양 합니다...)
3. 이외에도 여러분들 입에서 계속 먹을거리와 마실거리가 이어지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
<놀거리>
1. 게임
- 머리를 쓰고 몸을 잘 움직이면 엠티에서 돌아 가실때 숙취와 함께 상품을 가져 가실 수 있습니다.
- 아*폰, 아이*드, 갤*시탭 이런 휴대용 기기들에서는 절대 할 수 없는 아날로그식 게임이 진행 됩니다.
- 상품은 “유럽왕복 도보 및 노숙 여행권”, ”엠티 귀가시 지하철 우선 탑승권”, 노란잠수함님 대형 브로마이드”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재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 입니다!!!)
2. 통기타
- 닌텐* 부럽지 않은 오락기가 우리에게는 있습니다. 단 휴대성은 좋지 않지만, 한번 구입하면 줄이 끊어 지지 않는 한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오락기 지요~
- 무겁다고 안 들고 와서 괜히 옆사람 기타 몰래 치다가 줄 끊어 먹고 서로 화기애매한 사이 되지 마시고, 본인 기타 챙겨들 오세요~
<행사 종료시간>
1. 10월16일 일요일 오전11시
- 지난 봄 엠티때 밤새 무슨 사고들을 치셨는지 새벽이 밝자마자 욕조에 물 빠지듯 돌아 가신 회원님들이 많으셨는데, 가급적이면 이 시간까지는 남으셔서 같이 뒷정리도 하고 인증샷도 함께 찍어요~
- 같이 즐기시고 먼저 가시면 남아 있는 분들만 뒷정리를 해야 되니 서로 배려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 10월 16일 오전11시 이후~
- 체크아웃시간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팬션 사장님(실세는 사모님)과 쇼부를 봅니다.
- 늘 그래왔듯이 쇼부는 100% 통해왔고 저녁까지 통기타운 엠티 Seaeon2가 시작 됩니다.
- 정해진 프로그램 없이 음주가무, 고성방가, 집단난동을 적극 권장하며 편안하게 놀다가 해질무렵 귀가 준비를 하시면 됩니다.
<교통편 및 이동방법>
엠티 일주일 전에 자유게시판에 공고 합니다.
<추가 공지>
1. 개별 출발 안내
- 개별적으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 일주일 전에 자유게시판에서 출발안내 공지를 해 드립니다.
2. 추가사항
- 필요할 경우 추가 공지로 엠티에 관한 내용을 알려 드릴 수있습니다.
- 엠티에 관해서 궁금하신점은 서울시 다산콜센터 120 에 문의 하지 마시고, 그냥 댓글로 질문 바랍니다.
많은 회원님들께서 함께 하셔서 좋은 추억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넵 개별로갈게여!
지누 개별출발 5시전에 도착
접수 완료~ 근데 뺀두형하고 같이 오시는 건가요????
글쎄 오늘 저녁에 결정 나겠지 뺸두는 뺀두 연습 땜시 일욜날 일찍 가야 한다던데...어찌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게 빠르네..ㅋㅋㅋㅋ
나도 놀랐다~
어, 마감됐네..?
아.. 형님~.. T.T
헉...~~~~ 6시간도 안되서 마감되는 MT라...정말 대박~~~-_-;;;
은정이가 MT공지글 올라왔다고 낮에 문자보낸게...다 이유가 있었어...;;;
오라방 왜이리 늦었어요~!!! 옆구리 찔러줘도 못하면 우째ㅋㅋㅋㅋㅋㅋㅋ
MT인기가 이정도라면 분양권 프리미엄 받고 팔아 볼까? ㅋㅋㅋ 태훈아 어떠냐?
은정/ 상상을 초월하는 스피드야... 이거 통키4G LTE구만...
세중형님/ 추가합격자 발표는 언제쯤 하려나...ㅎㅎ;;;
지누형님/ 오오..형님 좋은 아이디어이신데요? 저도 대기순번표를 받아서, 프리미엄 얹어서...후후훗
베티야!!! 핑돌이 문자를 무시하더니... 결국.... 흑흑~~~
어제 확인했고 오늘 신청하려했는데 너무 아쉽네여~ 1박 2일 윽....넘재미있을것 같았는데..........T.T
어제 확인 하셨을때 바로 신청해 주시지.. 아쉽네요~
아~ 아숩당...ㅠㅠ 이번에도 가을엠티는 못가나바요 흑흑 얼마나 잼있을꼬+_+
잼있을꼬는 모르겠고 비꼬는 온다더라...
역시 이번에도 늦었네~~~ㅋㅋ
심화반도 신청 못하셨다는데 엠티까지... 저희도 아쉽습니다~
헙 ㅇㅅㅇ;;;; 스피드인가;;;
알면서~ .... 빨리 좀 서두르지...
아쉬운분들끼리 하얀집 옆방얻어서 놀까요?? ㅎㅎㅎ
어쩔~~~ 그냥 아쉬울 뿐이고~~
갠적으로 MT 참가할까 고민을 하지만.. 매번.... 음주가무, 고성방가, 집단난동과 친하지 않는 관계로.. 포기하고 맙니다..ㅋㅋㅋ 무사히 잘다녀오십시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