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새벽예배 경성가족들의 설교를 들을 때마다
늘 은혜를 받지만, 10월부터12월까지 세째 수요예배의
설교는 교육부 세 분의 간사 권사님들이 섬기고 있습니다.
오늘 새벽예배 때, 우리모두가 알고 있는 스바냐 3:17로
본인의 삶을 돌아보며 전해준 말씀에 아멘이었고,
은혜가 넘쳐났습니다.
성탄축하및 임직예배시 한 번 더 경성가족들을 뵐 수 있음을
생각만 해도 참 행복한 수요 점심시간에
박목사가 드려요.
[타인의 경험을 내면에 통합하기]
모든 인간에 대한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가질 수 있다면,
그만큼 내면에 사랑이 풍부한 사람이 된다. 물론, 그 사랑의
첫 번째 수혜자는 자기 자신이다.
김형경, 소중한 경험, p.54
[교회소식]
1. 다음 주일 연합 예배 인도는 김원배 우간다 목자님, 기도는 김향숙 구제부장님, 봉헌은 허영미 찬양위원장님입니다. 25일 성탄축하 및 임직예배 인도는 안미현 권사님, 기도는 심기임 권사님, 봉헌은 위희순 권사님입니다. 성탄헌금은 전액 내년1기분 장학금으로 사용되어집니다.
2. 다음 주일 찬양은 주차섬김위원, 이번 화요 새벽예배는 수요일이 성탄절이어서 하루 앞당겨 노영심 권사님이 인도하시는 치유사역예배로 모입니다. 최근 암, 불면증 등, 여러 가지 질병으로 주님의 치유의 손길을 기다리는 경성가족들이 적지 않기에, 치유사역 새벽에는 가급적 많이 나와서 내 가족과 같은 한 마음으로 기도에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10교구 목요 연합새벽예배는 전날의 성탄축하예배로 목사님 혼자서 현장을 지키고, 교구식구들은 숙면하시면서, 꿈속에서 주님과 데이트를 즐기시고, 그 대신 31일 새벽예배에 참석하시면 됩니다.
3. 새 예배당 건축을 위해 기도하실 때, 희망촌과 상계 3구역의 윈윈과 안전사고가 한 건도 일어나지 않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자영업, 사업을 하시는 분, 건강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한 1주일에 한 끼의 금식과 지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기도와 금식 외 에는 이런 유가 나갈 수 없느니라]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5. 장로님들은(협동,명예장로님 포함)임직식때 안수를 위하여 기도로 준비해 주시고, 당일에는 각자가 흰 장갑을 준비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6. 내년도 국과 김밥으로 섬겨주실 분들은 김윤정 예배부 간사권사님에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오직 열두 분만 선착순인데, 이미 1월은 위희순 권사님이 아름다운 섬김을 선점하셨습니다.
7. 지난주일 열린 권사회 총회에서 김향숙 권사님이 회장, 허영미 권사님이 총무로 섬기시게 되었습니다. 축하해 주시고, 기억나실 때마다 기도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 1월 첫째주일과 2월 첫째주일 오후모임은 각자가 한해 붙드실 말씀을 나누는 시간으로 모이기에, 미리 말씀을 찾아, 준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제 목사님 나오셔서 말씀선포 하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