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안지구협의회 부귀봉사회 환경정화 펼쳐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진안지구협의회(회장 박순복)와 부귀봉사회(회장 김은애)는 진안군 보령재 입구 도로주변에 대한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지역 환경정화를 위해 참여한 봉사원들은 도로에 쌓인 쓰레기 수거를 넘어 지역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환경 보호에 중요한 역할을 위해 주변 환경을 정리하는 데 힘썼다.
동창옥 진안군의회 의장이 봉사원과 함께 참여하여 청정고원 진안에 쓰레기가 없는 깨끗한 환경은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쾌적한 인상을 주며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에게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고 쓰레기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여 지역 경제활성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다.
박순복 지구협의회 회장은 "우리의 작은 노력이 지역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갈 것을 다짐했다. 부귀봉사회 김은애 회장도 "지역 사회의 환경을 소중히 여기고 함께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참여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진안군의 자연환경이 한층 더 깨끗해지기를 기대하며 대한적십자봉사회 진안지구협의회는 향후에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첫댓글 김은애 회장님 봉사원님들 " 환경정화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항상깨끗함 과 청정한 환경의 노란천사님들에게 손짖하는군요 고맙습니다 하고....
진안지구협의회
박순복회장님
부귀봉사회 김은새회장님
과 봉사원님
지역환경정화봉사하시느라
수고하셧습니다~♡
부귀봉사회(회장 김은애) 봉사원님들 진안군 보령재 입구
도로주변에 대한 환경정화 봉사활동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