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언어로 누군가를 늘 축복하시는
경성가족 모두에게 감사를 드리며,
Merrry Christmas and a Happy New Year!
(R이 하나 더 있는 것을 아셨으면, 시력이 좋은 것인데,
그 R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추측해보세요?)
성탄절 아침에 뵙겠습니다.
박목사가 주일 오후에 드려요.
[교회소식]
1. 오늘 동행프로젝트에 선정되셔서 교회를 방문해 주신 사랑하는 이웃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드린 성탄헌금 전액은 내년도 1기분 장학금으로 사용되어집니다. 장학금을 받고자 하는 학생들은 신청서를 내년 1월10일까지 시간을 엄수하여 류명수 장학 부장님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여식은 장학부장님의 해외출타로 인하여 한 주간 늦추어 1월 열린예배 시(26일) 있습니다.
2. 다음 주일 연합예배 인도는 김원배 안수집사님, 기도는 김향숙 구제부장 권사님, 봉헌은 허영미 찬양위원장 권사님입니다. 내일 목요연합새벽예배는 목사님만 현장을 지키고, 모든 경성가족들은 꿈속에서 주님과 깊은 데이트를 하시되, 불면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경성가족들을 위한 기도는 필수입니다. 임직식 후 사진촬영은 이경훈 선임안수집사님의 안내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3. 말씀 선포 후, 임직식과 권도희 동행 프로젝트 위원장님이 진행하는 희망촌의 이웃들에게 사랑의 지원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4. 예배 후 나가시면서, 권사회와 여성말씀리더님들이 선정한 내년도 달력 한 부씩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배부된 교회 달력 중에서, 최고가를 기록한 달력입니다.
♥ 이제 소프라노 이예진 자매의 찬양이 있은 후, 목사님 나오셔서 말씀선포 하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