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덜란드 선주, 바이오 연료 사용 선박 항해 중 68% 배출 감소 주장
공개된 바와 같이, 공동 처리된 해양 연료를 사용하는 선박의 항해는 이러한 유형의 생물 연료로 전환하는 것이 용이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이 프로젝트는 함대 전체의 배출량 감소를 달성하기 위한 회사의 약속의 일부입니다.
Wagenborg는 이 지속 가능한 낙하 해양 연료를 사용하기 위해 탑재 장비에 대한 투자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MPP 선박의 전체 함대가 ISO 8217 준수 공동 처리 해양 연료를 벙커링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구체적으로, 연료는 식물성 기름, 사용된 식용유 또는 동물성 지방과 같은 ISCC PLUS 인증 원료를 사용하여 생산되었습니다.화석 연료와 비교하여 라이프사이클 전체에 걸쳐 GHG 배출량을 최대 8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Wagenborg에서는 지속 가능한 해양 미래를 믿고 있으며 바이오 연료의 사용은 우리의 지속 가능성 전략에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5단계 연속적으로 수행함으로써 2030년까지 40%, 2050년까지 기준 연도인2 2008년과 비교하여 70%의 CO 절감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당사의 연비 프로그램과 바이오 연료의 최초 사용으로 2008년과 비교하여 약 26%의2 CO 감소를 달성했습니다."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1898년에 설립된 Royal Wagenborg는 네덜란드, 독일, 영국, 스웨덴 사이를 매주 정기적으로 운항하는 국제적인 해상 물류 대기업입니다.이 항로를 항해하는 회사의 RoRo 선박에는 하이브리드 수세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기차가 대세 웃기지 마라 전기차 보다 더 발전된것이 바이오 연료 이미 미국 영국 프랑스 네달란드 일본 개발중
자동차 뿐만 아니라 선박 비행기 쓸수 있음 이미 실행한국가 단 하나 브라질
브라질에서는 교통 전환이 전세계 여느 도시와 완전히 다른 양상으로 전개된다. 물론 여기서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겠다는 의지는 확실하다. 다만 독일이나 중국, 미국에서처럼 모든 차량을 전기화하는 방법이 대세가 아니라는 점이 다를 뿐이다. 브라질은 나름의 계획, 기이하게 들릴 만큼 특별한 계획을 수립해놓았다. 거대한 규모의 농업으로 이 기후목표를 달성하겠다는 것이다.브라질의 소형차는 휘발유와 함께 알코올을 연료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바이오연료를 사용할 수 있도록 엔진이 만들졌다. 버스와 화물차량은 콩이나 피마자 씨, 또는 야자 열매에서 추출한 바이오디젤로, 자가용은 옥수수나 사탕수수에서 나온 바이오에탄올로 운행한다.사탕수수는 전세계를 통틀어 브라질에서 가장 많이 자라는 식물이다. 농부들은 오스트리아 국토 크기와 맞먹는 너른 땅에서 놀랄 만치 효과적으로 이 식물을 심고 거름을 주고 추수한다.식물성 기름을 연료로 사용한다는 생각이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니다. 시작은 독재정권 시절이던 1973년, 1차 오일쇼크가 닥쳤던 시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석유 수입 가격이 갑자기 상승하자 당시 정권을 잡았던 군 장성들은 브라질의 사탕수수 생산 비용이 매우 적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때부터 자체 조달 연료의 생산량이 점차 늘었다.1979년 브라질에서는 피아트(Fiat) 147 차종이 시장에 나왔다. 바이오연료만 주유하는 최초의 자동차였다. 이후 브라질 내 주유소에서 파는 기름이 점점 바이오에탄올로 대체됐고, 현재는 그 비율이 27%에 이른다. 2003년에는 폴크스바겐이 에탄올과 휘발유를 때에 따라 바꿔 가며 주유할 수 있는 소형차 골(Gol) 1.6 토털플렉스(Total Flex)를 시장에 선보였다. 현재 운행하는 자동차 중 다수는 이런 형태로 기름을 넣는다.웰링그톤 다마세누는 “이렇게 된 건 어쩌면 브라질이 전기차 생산 개발에 좀 태만했던 탓일 수도 있다”고 말한다. “내가 기억하는 한, 브라질에서는 전통적인 내연기관과 구동장치에만 늘 신경을 써왔다.” 다마세누는 상파울루 남부에 있는 상베르나르두 두 캄푸 지역 금속노조에서 자동차산업 부문을 담당하는 전문가다. 이곳에는 버스 제작업체인 엘레트라 외에도 폴크스바겐, 다임러가 공장을 두고 있다. 몇 손가락 안에 드는 브라질 경제의 중심 지역이다.다마세누는 브라질 국내총생산(GDP)의 2.5%와 120만 개 일자리가 자동차산업에 걸려 있다고 추산한다. 이 나라의 전직 대통령이자 2023년 1월 세 번째 임기를 시작한 룰라 다시우바 대통령은 1970년대 이 지역에서 노동운동 지도자로 경력을 쌓았다. 다마세누는 과거의 이 연결고리가 브라질의 자동차산업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망한다.
첫댓글 바이오연료야말로 정말 큰 사기유행입니다.어마어마한 이권사업이기때문에 지속적인 테마사기로 진화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