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크레인 따면 취업 잘되나요?
여러자격증 따서 여기저기 찔러보는게 나을지,
아니면 천장크레인따서 직훈에서 연결해주는 회사에 취업하는게 나을지..
나이가 계란한판 꽉 차가니까 최대한 빨리 쇼부보고 싶다가도
어디 좋은데 취직될 수도 있진 않을까란 생각에 한번 더 생각해보곤 하네요 ㅠㅠ
첫댓글 여기저기 찔러보고 자격증 이것저것 취득하면 시간이 갈듯한데요 나이 서른 넘으면 생각잘하셔야 될듯
저도 지게차,기중기,타워,굴삭기,천장 있지만 ,예전에는 자격증 가지고 있는 사람이 부족했는데 요즘은 포화 상태입니다. 수요보다 공급이 많아요. 만약에 천장쪽으로 나가실꺼면, 골리앗 크레인 부기사로 몇년 타시다가 올라가시면 그나마 괜찮을꺼라고 사료됩니다.
천장크레인 경력자 입니다 .재직중이구요 .. 동국제강이나 동부제철은 신형 전기로에는 천장크레인이 없는걸로 알구요 대부분 하청입니다. 협력 연봉은 2300~ 3500내외이구요 직영은 3500에서 현대제철 기준 최고는 약 9000 정도라네요.. 선박회사는 모르구요 다른산업도 그러하듯이 철강은 포화상태라 앞으로 구조조정이 예상됩니다. 알고계세요.. 2015년 1500만톤 생산에 수요는 700~800만톤 정도라고 예상된다네요... 한국요... 노조교육때......위분말처럼 포화상태이구요 다른분야도 넓게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
잘하고 못하고 보다는 채용 기회자체가 주어지지 않아서.. 실력있는 많은 사람들이 협력에서 머문답니다. 직영보다 일잘하고 똑똑한 사람들 협력에도 많아요... 안타깝게 생각됨...
첫댓글 여기저기 찔러보고 자격증 이것저것 취득하면 시간이 갈듯한데요 나이 서른 넘으면 생각잘하셔야 될듯
저도 지게차,기중기,타워,굴삭기,천장 있지만 ,예전에는 자격증 가지고 있는 사람이 부족했는데 요즘은 포화 상태입니다. 수요보다 공급이 많아요. 만약에 천장쪽으로 나가실꺼면, 골리앗 크레인 부기사로 몇년 타시다가 올라가시면 그나마 괜찮을꺼라고 사료됩니다.
천장크레인 경력자 입니다 .재직중이구요 .. 동국제강이나 동부제철은 신형 전기로에는 천장크레인이 없는걸로 알구요 대부분 하청입니다. 협력 연봉은 2300~ 3500내외이구요 직영은 3500에서 현대제철 기준 최고는 약 9000 정도라네요.. 선박회사는 모르구요 다른산업도 그러하듯이 철강은 포화상태라 앞으로 구조조정이 예상됩니다. 알고계세요.. 2015년 1500만톤 생산에 수요는 700~800만톤 정도라고 예상된다네요... 한국요... 노조교육때......위분말처럼 포화상태이구요 다른분야도 넓게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
잘하고 못하고 보다는 채용 기회자체가 주어지지 않아서.. 실력있는 많은 사람들이 협력에서 머문답니다. 직영보다 일잘하고 똑똑한 사람들 협력에도 많아요... 안타깝게 생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