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내일이 1월1일이어서,
하루 먼저 2025년 첫 주일 주보를
발송해 드립니다.
A Happy New Year!
12월의 마지막 날에,
박목사가 드려요.
[모순]
인간에게는 행복만큼 불행도 필수적인 것이다.
삶의 어떤 교훈도 내 속에서 체험된 후가 아니면
절대 마음으로 들을 수 없다. 뜨거운 줄 알면서도
뜨거운 불 앞으로 다가가는 이 모순, 이 모순 때문에
내 삶은 발전할 것이다.
양귀자의 모순, p.272,273
[교회소식]
1. 다음 주일 연합예배 인도는 김창수 1교구장님, 기도는 김현진 권사님, 봉헌은 이경순 권사님 입니다. 오늘 오후모임은 한 해 동안 각자(부부별도)가 삶의 기준으로 붙들고 생활하실 말씀을 나누는 시간으로 모입니다. 식사 후, 적당한 친교의 시간을 가지신 후, 2층 본당에서 이경훈 집사님과 함께 찬양의 시간으로 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주일 오후모임은 새 교구식구들의 첫 번째 모임으로 각자가 복음을 전할 대상자를 나누는 귀한 시간입니다. 교구장님들은 기도와 사랑으로 잘 준비해 주시고, 모임장소를 사전 공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오늘 국 당번은 위희순 권사님, 설거지는 위희순, 안미현 권사님과 이경훈, 이은영A,집사님 부부입니다. 이번 화요 새벽예배 인도는 이경순 하나비전 목자권사님, 김장로님의 대교구가 섬기는 목요 새벽예배 인도는 김원배 우간다 목자집사님, 설교는 이은영 7교구장님, 수요예배 인도는 김현진 권사님입니다. 금년에도 역시 기관별 성경퀴즈대회 때, 목요연합새벽예배 참석은 사랑점수로 더해지는데, 확인은 김장로님과 문장로님이 대표로 매 주 기록하였다가, 11월에 유승필 행사부장님에게 보고하는 방식입니다.
3. 여기저기 지구온난화로 인한 자연재해와 전쟁의 소식이 이 땅의 그리스도인들에게 주는 교훈 중의 하나는 [가정교회의 건강함]입니다. 경성 가족들에게는 가정예배가 선택과목이 아니라, 필수과목임을 꼭 기억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4. 1학기 장학금 신청마감이 이번 금요일(10일)자정까지이고, 수여식은 26일 열린예배 시 하게 됩니다.
5. 9-12월 및 2024년 전체재정보고가 다음 주일에 있고, 기부금 영수증은 그날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되어집니다. 재정부간사님들이 오늘부터 새로운 방식으로 최선과 최고의 자세로 섬기고 있습니다. 기도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6. 교구장 및 여성말씀리더 암송필기시험이 이번 토요일(11일)에 있습니다.(60구절+경성구구단+시23편)
7. 목사님은 이번 화요일(7일) 왕십리 성은교회에서 열리는 평서노회 신년하례회와 임시노회 참석차 출타합니다.
♥이제 허영미 권사님의 지휘로 모든 성도님들의 합창이 있은 후, 목사님 나오셔서 말씀선포 하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