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적십자사 전북특별자치도지사 창립 119주년 기념식 및 연차대회 개최
2024년 11월 7일 대한적십자사 전북특별자치도지사(회장 이선홍)는 전북지사 3층 대회의실에서 창립 119주년 기념식 및 연차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북특별자치도 김종필 자치행정국장을 비롯한 내빈과 임·직원 봉사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통해 한 해 동안 적십자 인도주의사업에 기여한 후원기업과 유관기관 재난구호 및 대외협력 활동 지역사회봉사에 공로를 인정받은 봉사원 등 721명의 수상자들이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도지사 표창, 적십자포장, 자원봉사유공 대한적십자사회장 표창, 사업유공표창, 정부포상이 수여됐다.
이선홍 회장은 "많은 분들의 헌신과 정성이 있었기에 20
24년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이 지속 가능할 수 있었다"며 후원자와 봉사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대한적십자사 전북특별자치도지사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처럼 지역사회의 안녕과 안전을 위한 적십자의 지속적인 활동이 강조되었으며, 많은 이들의 참여와 지원이 필요함을 다시 한번 일깨우는 기회가 되었다.
첫댓글 정하복 회장님 봉사원님들 " 창립 119주년 기념식 . 연차대회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한적십자사 창립 119주년 기념 전북지사 연차대회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표창 수상자분들 축하드립니다.
전북특별자치도지사 창립
119주년 기념식및 연차대회개최하시느라 수고하셧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