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록 도지사 전교총 회장 이취임 및 기도회서 축사
6일 오전 11시, 여수시 신월로 히든베이호텔에서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6일 오전 여수시 신월로 히든베이호텔 열린 전남교회총연합회 제16대 회장 이ㆍ취임식 및 도정발전기도회에서 참석자들과 인사를 나눴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전남교회총연합회 제16대 회장 이ㆍ취임식 및 도정발전기도회에서 축사순서를 빌어 2백만 전남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하며, 기도해 주는 여러분들에게 감사한다고 했다.
송재선 이임회장이 수고를 많이 해 주었고, 제16회 김용석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풍부한 경륜과 인품으로 힘차게 이끌어 줄 것으로 믿는다고 했다. 복음을 지역사회에 전하며 기독교 문화를 전파하는 데 앞장서 오고 있다. 문준경 전도사, 이수정 선생, 사랑의 원자탄 손양원 목사, 염산교회와 야월교회 등 기독교역사가 살아숨쉬고 있는 고장이다.
신안에는 12개의 예배당이 이어지는 순례자의 길이 조성되어 있으며 목포는 기독교 근대역사관을 건립, 기독교 자산을 잘 보존하고 가꿔가고 있다. 사랑과 평화의 정신이 온 누리에 전파되기를 힘쓸 것이다. 우리 모두에게 하나님의 영광과 은총이 가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축사했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25데스크】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 yjjwp@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