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지구협의회 치매안심교육 및 행복나눔 공연 진행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완주지구협의회(회장 박현미)어르신들을 위한 치매안심교육 및 행복나눔 공연을 11월 7일(목) 완주지구협의회와 삼례봉사회(회장 김지현)는 소양면 죽절리와 삼례읍 하리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소양면 죽절리의 죽절경로당과 삼례읍 하리의 용전경로당에서 진행되었으며,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 까지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두 차례에 걸쳐 이루어졌다.
행사에는 치매안심센터와 봉사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어르신들에게 치매안심교육을 제공하고 행복나눔 난타 공연을 선보였다.
어르신들은 치매 예방과 관리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얻고 난타 공연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봉사원들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약속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의 소중한 자산인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이 담긴 행사로, 지역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대한적십자사 완주지구협의회 봉사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할 계획이다.
첫댓글 박현미 회장님 봉사원님들 " 치매안심교육 . 행복나눔 공연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삼례봉사회(회장 김지현) 봉사원님들 소양면 죽절리와 삼례읍
어르신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 치매안심교육 및 행복나눔 공연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