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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인 업무는 같습니다. 1.키워드 분석을 통한 좋은 키워드 선정 2.검색최적화를 통한 검색시 상위 노출 3.병원 블로그의 제작 및 관리 거기에 병원과 제약회사의 이해를 바탕으로 한 차별화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비용문제 해결 2.악성댓글 관리 3.오프라인 마케팅 협업 4.저렴한 비용 입니다. |
보통 업체에서 기계적으로 이루어지는 업무에 더하여
협업 가능한 이러한 분야를 바탕으로 저와 담당자는 차별성을 갖게 되리라 생각합니다.
매주 방문하여 날씨얘기만 하십니까?
협업을 통해 매주 이루어지는 원장의 홍보 요청 사항, 진행 상황을 주도적으로 상의하시면서 스스로의 경쟁력을 높여보세요. 저는 적극적으로 서포트하고 담당자의 필요시에만 등장하겠습니다.
또한 기존 홍보 업체의 마케팅 비용은 최소 월 100만 이상으로 병원에 과한 부담을 주고 있지요.
함께하면 다릅니다. 함께 협업함으로 이루어지는 매우 저렴한 비용(월20만 책정)은 담당자와 병원에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WIN-WIN 할 수 있는 홍보마케팅과 제약업이 왜 아직도 활발히 함께 하지 않은건지 매우 의문이 듭니다.
병원과 제약업과 홍보는 서로에게 꼭 필요한 동등한 관계, 갑과 을이 아닌 함께 사업을 수행해가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직접 연락주세요
제작 예시
여의도내과 검색 수내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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