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신 >> 사우디서 미·러 종전 논의라니…트럼프·빈살만 스트롱맨 브로맨스
사우디서 미·러 종전 논의라니…트럼프·빈살만 스트롱맨 브로맨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종전 협상 등을 위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의 회담 장소로 사우디아라비아를 지목하면서 트럼프와 사우디 간 밀월 관계가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n.news.naver.com
2신 >> 사우디 빈살만 왕세자, 우크라 종전 중재자로 존재감
사우디 빈살만 왕세자, 우크라 종전 중재자로 존재감
한때 국제 사회에서 외면받았던 '왕따' 빈 살만 왕세자가 국제 외교의 핵심 인물로 떠오르고 있다고 영국 일간 더타임스가 보도했다. 지난 2년간 사우디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미국과 러시아
첫댓글 (25.02.13~14 기사)2025년 현시점 기준, 적그리스도 후보 0순위는 사우디 왕세자 빈 살만입니다. 최근 이 생각에 동의하는 이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듯합니다. 적그리스도가 미국이나 유럽에서 나올 것이란 생각은 철 지난 고정 관념입니다. 마지막 역사의 무대는 중동입니다. 중동 패권을 장악한 왕, 7년 언약(아브라함 협정, 두 국가 해법) 체결의 키를 쥔 왕...바로 빈 살만입니다. 그가 이제는 중동뿐 아니라 러·우 전쟁 종식의 중재자로도 주목 받고 있습니다. 기독교인들은 트럼프와 함께 빈 살만에 대한 주의와 경계를 끝까지 놓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물론 적그리스도의 정체를 아는 것과 구원이나 휴거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단 하나의 유익은 시대를 분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이 적그리스도가 전면에 등장할 말세지말입니다. 주여, 분별력을 넘치게 주소서!마라나타.
첫댓글 (25.02.13~14 기사)
2025년 현시점 기준, 적그리스도 후보 0순위는 사우디 왕세자 빈 살만입니다. 최근 이 생각에 동의하는 이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듯합니다.
적그리스도가 미국이나 유럽에서 나올 것이란 생각은 철 지난 고정 관념입니다. 마지막 역사의 무대는 중동입니다.
중동 패권을 장악한 왕, 7년 언약(아브라함 협정, 두 국가 해법) 체결의 키를 쥔 왕...바로 빈 살만입니다. 그가 이제는 중동뿐 아니라 러·우 전쟁 종식의 중재자로도 주목 받고 있습니다.
기독교인들은 트럼프와 함께 빈 살만에 대한 주의와 경계를 끝까지 놓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물론 적그리스도의 정체를 아는 것과 구원이나 휴거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단 하나의 유익은 시대를 분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이 적그리스도가 전면에 등장할 말세지말입니다. 주여, 분별력을 넘치게 주소서!
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