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종말론 학자들이 생각하는 종말의 시나리오라고 해서 반드시 정답인 것은 아니다. '아니 네깟 놈이 뭔데, 감히 이견을 제시하냐' 할지도 모른다. 허나 성경은 그런 책이다. 지적 수준이 높은 세계적인 신학자도 틀린 해석을 할 수 있고, 무학의 문맹자도 성경을 듣고 바른 해석을 할 수 있다.
현재 사우디를 중심으로 한 중동의 이슬람 연합 세력은 '두 국가 해법'을 절대적으로 지지한다. '두 국가 해법'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이 각각 독립 국가를 건설해서 평화롭게 공존하자는 안이다. 현재 아브라함 협정과 함께 단9:27의 7년 언약에 가장 근접한 평화안이다.
특히 현시점 적그리스도 후보 0순위인 사우디의 빈 살만 왕세자는 이스라엘이 '두 국가 해법'을 수용하기 전에는 결코 이스라엘과의 수교는 없다고 천명했다. 이스라엘은 ' 두 국가 해법'을 절대적으로 반대한다.
고로 이스라엘이 이란 핵 시설 공격 후, 사우디와 아브라함 협정을 맺는다는 방 목사의 견해는 실현 가능성이 매우 낮다. 오히려 이 사건 후 이스라엘을 향한 아랍권의 증오는 더욱 불타오를 것이다. 이 적개심과 증오가 이란·터키·러시아 연합군이 이스라엘을 침공하는 '곡 마곡 전쟁'을 초래하는 것이다.
또한 '휴거 -> 미국 혼란 -> 곡 마곡 전쟁'이란 시나리오도 납득하기 어렵다. 미국 혼란의 원인은 휴거가 아닌 하나님의 심판일 가능성이 높다. 미스터리 바벨론 미국은 머지않아 하나님의 심판으로 멸망한다. 하여 '곡 마곡 전쟁'에 이스라엘 우군으로 참전하지 못하는 것이다.
이방 교회의 휴거는 일정 기간의 큰 환난과 박해를 거친 후 있을 것이다. 이스라엘이 이란 핵 시설 공격 후 '곡 마곡 전쟁' 발발 전까지 누리는 평화(?)의 기간이 이방 교회의 큰 환난과 박해의 때가 될 듯하다.
이때 계시록의 심판도 다섯째 나팔 재앙까지 진행될 것이다. 이 기간이 얼마가 될지는 알 수 없다. 그것은 하나님의 영역이다.
저는 오히려 트통이 적그리스도 행보를 보일수도 있다 생각됩니다 친기독교 행보를 보이면서 분쟁지역들 갈등 봉합하면서 세계적인 지지확보. 철저히 장사꾼 계산으로 미국이익과 자신기업기업 이익을 다 손에 넣고 싶어하고 가상화페시장을 선도? 일론머스크와 함께 몸에 넣는 결제시스템 전세계적으로 도입? 트통는 이미 정권을 한번 잃었다 찾았지요. 죽었다 생각했던 머리 하나가 다시 살아난 것?
첫댓글
개인 의견이야 자유지만,
환난 전 휴거론은
성경에 없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큰 틀에서 틀리면,
세부적인 것도 틀릴 수 밖에 없습니다.
종말에 대한 열심은 강하나,
그 역할이 어떻게 마무리될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오히려 트통이 적그리스도 행보를 보일수도 있다 생각됩니다 친기독교 행보를 보이면서 분쟁지역들 갈등 봉합하면서 세계적인 지지확보. 철저히 장사꾼 계산으로 미국이익과 자신기업기업 이익을 다 손에 넣고 싶어하고 가상화페시장을 선도? 일론머스크와 함께 몸에 넣는 결제시스템 전세계적으로 도입?
트통는 이미 정권을 한번 잃었다 찾았지요. 죽었다 생각했던 머리 하나가 다시 살아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