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오라, 제 아들녀석이 드뎌 초등학교에 입학합니다.
제가 작년에 아들과 약속을 했거든요.
초등학교에 입학하면 산에 함께 가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좀 문제가 있는 것이..
아동용 등산화는 구할 수 있는데, 아동용 등산복은 어딜가야 구입이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아빠는 기능성 등산복 다 차려입고, 가뿐하게 가는데,
아이는 면바지에 면티나 스웨터 입혀 갈 수는 없지 않겠습니까?
안그래도 힘들다고 투덜거릴텐데, 옷까지 땀에 젖어 축축 늘어지면 이 놈이 더욱 투덜거릴 것은 명약관화한 일입니다.
첫댓글특별히 아동복이라고 나온 것은 본적이 없는것 같네요. 하지만 제일 작은 사이즈의 옷을 사입히는 경우는 봤습니다만, 아이가 산엘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금방 자라는 아이에게 등산복 전용 기능성 옷은 별무선택이라는 생각입니다. 우이동쪽에 있는 장비점에서 초등학교 고학년은 옷을 사입는 것을 봤습니다.
첫댓글 특별히 아동복이라고 나온 것은 본적이 없는것 같네요. 하지만 제일 작은 사이즈의 옷을 사입히는 경우는 봤습니다만, 아이가 산엘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금방 자라는 아이에게 등산복 전용 기능성 옷은 별무선택이라는 생각입니다. 우이동쪽에 있는 장비점에서 초등학교 고학년은 옷을 사입는 것을 봤습니다.
하지만 저학년쯤의 작은 아이들 옷은 본적이 없네요. 도움이 못되어서 죄송함다.
스키복 입히면 됩니다 신발은 트렉스타에서 나오고요
이제 겨울도 지났는데 스키복 입히는 것은 무리고요. 상호를 거론해서 죄송하지만 나이키 매장에서 기능성 소재로 만든 셔츠를 봤는데 아동싸이즈도 있더라고요. 소재의 반응이 좋아 일반의류에도 적용되어 나온답니다.
아~~! 고맙습니다. 고민해결. ^^
별수 없는것 같아요.. 저도 초1 . 4 둘다 등산화는 구했는데 (트랙스타) 의류는 별도로 없고 4학년 되니까 상의는 성인용 가장 작은 사이즈가 가능해요... 1학년은 대책없어요... 그냥 스포츠 용품 매장 뒤지는 수밖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