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횡성에 위치하고 있는 성도미니코 선교수녀회(피정의 집)를 다녀 왔습니다. 하루 일정의 부부피정에 참가하여 모처럼 마음을 깨끗이 하였답니다. 저도 처음 방문하였지만 그곳에서는 미리 연락하면 개인피정, 가족피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피정은 참가금이 필요합니다.
이곳 활동중 특이한 것은 도밍고청소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천주교 신자 여부에 관계없이 심적으로 고통 받는 청소년을 위해 영적치유, 웃음치료, 미술치료, 정서함양을 하고 있답니다. 무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센터 운영을 위해 여러 곳에서 기증을 받고 있답니다. 혹시 마음이 무겁거나 가족으로 인한 걱정이 있을때 훌쩍 한번 다녀오시면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연락처나 가는 길은 성도미니코선교수녀회를 입력하면 카페를 찾을 수 있답니다.
첫댓글 정말 좋은 프로그램에 다녀 오셨군요.. 사진으로만 봐도 마음이 정화되는 듯 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청소년프로그램은 종교와는 무관한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혹시 주변에 자라는 청소년 문제가 있는 경우에 추천할만한 프로그램으로 생각되는군요.
김병선님 혹 카톨릭교우입니까? 더욱 반갑습니다. 세례명이 무었인지, 기억하렵니다.
네 맞습니다 선배님. 그러나 열심히 다니는 신자는 못 됩니다. 영세명은 토마스 아퀴나스 입니다. 집사람에게 퇴직후 열심히 다니겠다고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요새 피정도 따라 다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