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학교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사이버보안컨퍼런스 #정보화아카데미 #이재용총장 #김유현원장 #전문직업기술교육 #경북도민방송TV #은결아나운서 #은결기자
영남이공대학교는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과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2022 개최와 운영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은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의 2022년 정보화아카데미 사업의 효율적인 수행을 통해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2022의 성공적인 개최와 운영 지원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협약식에는 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과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김유현 원장을 비롯해 각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여했습니다.
양 기관은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2022 개최 및 운영 지원을 위해 가족회사로 전략적인 제휴관계를 맺고, 기술과 인력교류, 인력 양성 등에 상호 협력해 지역의 사이버보안 수준 향상은 물론 ICT 인력을 적극 양성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영남이공대 이재용 총장은 “대구·경북지역의 사이버보안 수준 향상과 인재 육성을 위해 2014년부터 시작된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컨퍼런스는 500여 명 이상의 사이버보안분야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사이버보안 대표 행사가 됐다”며 “앞으로도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과 적극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 정보보안 전문가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영남이공대는 직업교육의 명문대학으로 실습 위주 교육과 현장 중심의 전문직업기술교육을 통해 차별화・특성화・전문화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국가고객만족도 전문대학 부문 9년 연속 전국 1위에 선정되며 국내 전문대학을 대표하는 톱클래스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