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는 2024년에 더 많은 가격 인상을 위해 준비중
우리는 넷플릭스에 투자하고 개선하면서 때때로 회원들에게 이러한 개선 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약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이는 결국 우리 서비스를 더욱 개선하고 성장시키기 위한 추가 투자의 긍정적인 플라이휠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회사는 투자자들에게 말했습니다. .
Netflix는 사용자가 세계 최대 스트리머의 콘텐츠에 더 저렴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비밀번호 공유를 단속하면서 2022년 11월에 광고 계층을 출시했습니다. 현재까지 많은 분들이 신청하지 않으셨습니다. Netflix는 이달 초 광고 계층의 월간 활성 사용자가 2,300만 명에 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Evercore ISI 분석가인 Mark Mahaney는 유료 가입자 수가 1,200만~1,50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추정합니다.
넷플릭스는 4분기에 1,310만 명을 추가한 후 전 세계적으로 2억 6천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했습니다 . 이는 회사 사상 최대 규모의 4분기 추가 가입자입니다.
Netflix 경영진이 얻을 수 있는 교훈은 대부분의 청중이 Netflix가 청구하는 금액을 지불하는 데 만족한다는 것입니다. 현재 미국의 표준 Netflix 구독료는 월 15.49달러입니다. 광고 등급은 월 6.99달러로 2022년 출시 가격과 동일합니다.
화요일에 Netflix는 WWE의 Raw가 2025년에 서비스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Netflix의 최대 규모의 진출입니다. Netflix는 Raw의 10년 동안 50억 달러 이상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콘텐츠가 많아지면 Netflix는 사용자에게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설득할 수 있는 영향력을 갖게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주주 서한에 따르면 콘텐츠 상각비를 ”매년 높은 한 자릿수 비율”로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디즈니는 올해 말이나 2025년에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되는 ESPN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Netflix보다 훨씬 비쌀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또한 소비자가 Netflix를 경쟁 스트리머에 비해 훨씬 더 나은 가격 대비 가치 제안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회사가 가격을 인상할 수 있는 여지를 제공할 것입니다.
https://www.cnbc.com/2024/01/23/netflix-is-preparing-investors-and-its-user-base-for-more-price-hikes-in-2024.html?taid=65b033487279e30001127f8c
*** 본 정보는 투자 참고용 자료로서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에 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