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어닝콜 요약 (23년 4분기)
1. 새로운 파트너십: Netflix는 WWE Raw의 권리를 획득했습니다. 이는 Netflix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맞춰져 있으며, 주로 북미 외 지역에서 WWE의 글로벌 확장을 지원할 것입니다. 이 거래는 Netflix의 새로운 광고 사업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WWE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따라서 이는 스포츠 스토리텔링에서 얻을 수 있는 만큼 우리의 핵심에 가깝습니다. 따라서 거래 자체 측면에서 볼 때 일반 라이센스 거래와 전 세계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경제 측면에서 우리가 추구하는 옵션과 보호 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이것을 우리 스포츠 전략에 대한 다른 변화나 변화의 신호로 보지 않을 것입니다.
2. 콘텐츠 지출: 올해 현금 콘텐츠 지출액을 최대 170억 달러까지 회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라이브 이벤트 프로그래밍으로의 확장을 포함합니다.
3. 광고 지원 구독 티어: Netflix는 광고 지원 구독 옵션을 확장하고 있으며, 이는 회원들에게 더 많은 스트림, 높은 해상도, 다운로드 옵션 및 낮은 가격으로 이야기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광고 경험을 지원하는 기술의 일부를 개발하는 Microsoft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광고 사업의 마진은 매우 높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4. 경쟁 및 콘텐츠 전략: Netflix는 경쟁사들과의 차별화를 위해 오리지널 영화와 시리즈에 계속 투자할 계획입니다. 또한, 스튜디오들이 Netflix에 콘텐츠를 라이센싱하는 것에 더 개방적이 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5. 게임: Netflix는 게임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으며, 특히 Grand Theft Auto Trilogy와 같은 주요 타이틀에 대한 성공을 경험했습니다.
우리는 몇 주 동안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순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우리에게만 큰 의미가 있는 것이 아니라 모바일 게임 전체에 있어서도 큰 숫자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특정 타이틀을 넘어서 작년에 게임 참여도가 3배나 증가했습니다
6. 수익성과 성장 전략: Netflix는 회원 증가와 광고 사업 확대를 통해 건강한 수익성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콘텐츠 지출을 증가시키면서 이익과 이익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렉 피터스 CEO: 우리는 핵심 사업에서 우리 앞에 너무나 많은 잠재력과 기회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아직 Netflix에 가입하지 않은 자격을 갖춘 수억 가구가 있습니다. 믿을 수 없지만 그들은 거기 있고 우리는 그들을 이겨내야 합니다.
우리가 현재 이기지 못하고 있는 수십억 시간의 TV 시청 시간처럼 많은 시간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차원을 따라 성장하면 더 많은 가족과 더 많은 진실의 순간이 찾아옵니다. 우리는 이를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 가치 전달이라고 부릅니다. 이것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우리는 이를 위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개선하고 싶습니다. 이는 회원들이 좋아하는 이야기를 더 많이 전달한다는 의미입니다. 영화, 시리즈, 게임을 이제 라이브 이벤트로 만나보세요. 그것이 그 성공의 열쇠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우리는 추가적인 엔터테인먼트 가치를 모두 수익으로 전환하고 영업 마진을 개선하는 방법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는 광고 사업이 성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일반 계획의 성장과 가격 최적화를 의미합니다. 그것이 그곳의 주요 업무 영역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2024년에 집중할 부분이며, 그렇게 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 본 정보는 투자 참고용 자료로서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에 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