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원문보기 글쓴이: 버드나무
[라나회장] 2021년 4월 25일 / 미국사회의 새로운 소식 / 네번째
위 제목이 사실은 [최신인텔 NO.4 ]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쨋든 이전 방송은 4월 19일 방송입니다.
이번 소식에서는 양자금융시스템에서 바뀌는 우리의 생활방식과 가치관, 비상방송의 필요성, 암흑의 10일, 백악관스튜디오에서 바이든대통령뉴스를 제작하는 화이트햇인 타일러 페리 (Tyler Perry) 영화배우이자 감독, 카발들의 수비학에 대한 소개가 나왔습니다. (오늘은 하나님에 대한 말씀을 많이 하셨는데 내용 가감없이 녹취록 작성하였음을 말씀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종교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라나입니다.
1. 지난번에 새로운 세상이 오는 선제적인 조건이 퀀텀 파이낸셜 시스템(QFS, 양자금융시스템)이라고 말씀드렸고 그것은 퀀텀 컴퓨팅(Quantum Computing, 양자컴퓨터)에 기반한 시스템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현재 재정시스템과는 전혀 다른 시스템입니다.
이런 QFS를 하면 돈, 금전, 재정, 금융에 대한 시스템 자체가 완전히 바뀌기 때문에 우리가 살아가는 방식 자체가 변하게 될 것입니다.
2. 한국도 마찬가지겠지만 미국에서 카발이 부단히 노력해서 미국이 기독교국가라고 하지만, 오래전에 카발이 교회에 침투해서 대형교회는 특히 잠식이 되어 있습니다. 기독교의 가르침을 많이 희석을 시켰고, 제가 지금 말하는 것은 개신교를 말하는 겁니다.
(구교, 바티칸에 대해서는 여러분이 너무 많이 공부를 하셨습니다. 바티칸 지하에서 끌어내고 있는 금등 바티칸에 대해서는 많이 알고들 계셔서 그 얘기는 더 안드립니다.)
3. 예수님의 가르침을 많이 희석시키고, 물을 타서 희미하게 희석시켜서 모든 사람들이 기독교인이라 생각하게 만드는, 그러나 우리는 크라이스트 팔로워(Christ Follower,예수를 따르는자)가 되어야지 종교인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을 받아 예수님과의 퍼스널 릴레이션십(personal relationship,개인적관계)을 받아들이고 하나님과의 인격적인 만남을 갖는 신앙을 갖는 것이지 종교적인 놀이나 종교적 행위를 하는게 아닙니다.
4. 미국의 기독교를 딥 처치(Deep Church, 딥스테이트처럼 만들어진 용어)라고 합니다. 미국의 종교단체, 자선단체 중에서 항상 정부에 신청을 하면 그랜트(grant, 보조금)을 받는 조직이 따로 있습니다. 실제로 다수가 인류를 위해 좋은 일을 하는 게 아니었습니다. 이제 퀀텀 파이낸셜 시스템을 시작하게 되면 다 분별이 돼서 정직하게 인류를 위해서 일을 하지 않는 단체는 스스로 도태가 될 것입니다. 도덕적이고 인류를 위한 일을 하는 단체만 그랜트(grant, 보조금)가 허락이 될 것입니다.
5. NGO등 많은 단체들이 실제로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다 이해를 못하고 있죠. 우리가 알고 있는 사실들과 다른 것이 많은 것이 알려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1)금융권에서 일하는 자들이 훨씬 많은 월급을 받고 있고, (2)데이케어센터에서 아픈 노인들, 힘든 사람들을 돌보는 사람들이 있다고 합시다. 이들은 은행, 금융권에서 일하는 사람들보다 월급을 훨씬 적게 받고 있죠. 이것이 굉장히 불공평한데 우리는 그게 불공평하다고 느끼지도 않고 원래 그런거지, 월급 많은 사람 따로 있고, 월급 못 받는 사람 따로 있지 우리는 지금 이렇게 생각들 하고 있지 않습니까. 카발들이 만들어 놓은 시스템에 대해서 금융이나 돈을 만지는 사람들이 왜 월급을 많이 받느냐. 그들의 눈으로 볼 때는 뱅크 매니저는 자기들에게 돈을 벌어다주는 사람들인거예요. 벌어오는 사람들에게는 돈을 많이 줄 가치가 있는 거예요. 또 케어센터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돈을 벌어다 주지 않는거니까 카발들 시스템안에서는 가치가 없는 겁니다.
카발들의 시스템안에서는 사람들을 도와주고, 보호해주고 이런 케어링(caring)에는 가치를 두지 않아요. 우리가 이런 세상에서 오래오래 살았기 때문에 오히려 그것이 논리적으로 맞다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 아니오! 우리를 그렇게 세뇌시켰던 겁니다.
제가 조금 근본적인 얘기를 해서 거부감을 가지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지만 저는 예를 들어서 설명드리는 겁니다. 카발들은 케어링(caring, 돌봄)이나 사람을 긍휼하게 여기고 하는 그런 엠퍼씨(empathy, 공감, 저 사람의 입장이 되어서 생각하는 것)에 대해서는 전혀 가치를 두지 않습니다. 이런 것을 허용한 것은 우리에게도 책임이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카발들이 그동안 어떻게 했냐면 우리에게 침투해서 조금씩 조금씩 아주 장기간의 계획을 가지고 시간을 충분히 두고 우리를 세뇌시키고 우리를 길들여왔던겁니다. 미지근한 물에 개구리를 담가두고 슬슬 불을 때면 개구리는 그 온도에 계속 익숙해지면서 결국은 익어서 죽게 되는 것처럼 우리는 그냥 과거의 카발들의 시스템을 완전히 이번 기회에 없애버리고 우리가 만든 세상은 생명이라던가... 제가 이번에 어린아이들 얘기를 많이 했죠.. 여기서 약간 사담인데 길거리 가다가 어린 아이가 지나가면 자꾸 그동안 제가 말씀드렸던 그 잔상이 있어서 아이들을 보면 눈물이 나요.
아이들의 생명, 인간의 생명에 가치를 두는 세상을 맞이해야 합니다. 돈은 우리에게 필요한 거지만 돈이 우리에게 신이 되는, 하나님이 되는 세상은 없애버려야 하고, 앞으로는 사람에게 가치를 두고, 생명에게 가치를 두는 그런 세상이 오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6. 그래서 우리들은 앞으로 이런 변화들을 보게 될 것인데 빅텍이나 SNS 매스미디어는 사라져야 되고 브레인데드(brain-dead 뇌가 안깨어난 사람들), 브레인해프대드(brain-halfdead, 반쯤 깨어난 사람들)들은 새로운 세상이 올 때 이런 상황을 어떻게 이해를 할까 이 말입니다.
과거에 말씀드렸지만, 이것은 비상방송밖에 없다. 제가 전편에 말씀드린대로
120개에 해당하는 통신위성을 발사했다 말씀드렸습니다. 기초작업을 완성을 했습니다.
이 방송을 들으시는 분들은 이미 깨어난 분들도 있고, 어제 깨어난 분들도 있고 저처럼 10,20,30년전에 깨어나신 분들도 있는데, 완전히 잠든 사람들을 뺨을 때려서 깨어나게 하려면 충격적인 비상방송밖에 없다고 얘기하네요. 우리는 EBS까지 날짜 세며 기다리지 않았습니까.
왜 트럼프 대통령 안돌아오냐고 볼멘소리 하시는 분들 있어요. 제가 할 수 있는 것이 이게 최선입니다. 제가 여러분과 같이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저에게 너무 심하게 말씀하지 마세요.
7. 암흑의 10일(Ten days of Darkness)이란 말을 해요. 제가 이해한 건. 방송과 인터넷이 완전히 정지되고... 휴대폰을 떼어놓으면 큰일날줄 아는 여러분과 젊은이들이 10일동안 인터넷이 안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생각만 해도 끔찍한데 그런 일이 앞으로 있을 때가 옵니다. 그런 때에 사람들을 깨울거라고 합니다. 날짜는 모릅니다.
여러분들게 전해드리는 뉴스를 제가 자의던 타의던, 시간이 지나면서 책임감을 느끼고 열심히 하고 있는 거 아닙니까. 격려의 글이 많아서 힘내서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암흑의 10일(Ten days of Darkness)가 지나가는 것은 더 나은 미래를 향해서 가는 하나의 터닝포인트, 전환점이 될거라고 합니다.
8. 이제는 Q drop이 없습니다. 2,3년전부터 앞으로 있을 것을 다 예견했고, 우리가 지금 겪고 있는 이 일에 대해서 Q는 이미 다 말을 했습니다. Q는 가짜뉴스다, Q는 없다는 분들이 가끔 있는데 Q가 없다는 것을 그 분들은 어떻게 압니까. 저는 그분들게 그런말을 하고 싶네요. Q movement가 몇 달 몇 년뒤를 얘기한 메시지인데 퀀텀 컴퓨팅(Quantum computing, 양자컴퓨터) 때문에 그럴 수 있었다 말씀드립니다.
9. 배드가이(bad guy, 블랙햇, 카발)들도 퀀텀 컴퓨터가 있긴한데 4차원 세계의 레벨4고, 그것은 6개월까지밖에 예견을 못합니다. 인간이 워낙 다양한 요소가 많기 때문입니다.
트럼프나 굳가이, 화이트햇이 쓰고 있는 퀀텀 컴퓨터는 5차원적인(5 dimentional)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3년까지 내다볼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배드가이는 아직 있지 않고 굳가이들은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사실은 엄청난 좋은 소식이예요. 굳가이들이 카발들에게 1-2년전에 덫(trap)을 놓을 수 있었다는 말입니다. 우주군이나 퀀텀 컴퓨터가 맥락을 같이 하는 말인데 트럼프 대통령이 자기 임기 때에 많은 덫을 놓을 수 있었습니다. Q drop이 앞서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을 2018년, 2019년에 미리 지금 우리가 겪고 있는 일을 다 거기에 예견해놨고, 그것을 확인하는 여러 가지 정보를 제가 봤습니다.
10. 현재 트럼프가 하는 일은 정확하게 알고 잘 하고 있습니다.(Trump knows exactly what he is doing.) 트럼프 팀도 마찬가지입니다.
초기에 올렸던 3-4분 10분 짜리 "Trust the Boss"제목의 영상을 올린 적 있습니다. 카발들이 원했던 것은 트통 지지자, 애국자들이 다 길거리에 총과 같은 무기를 들고 뛰어나와서 내셔널 가드(National Guard, 주 방위군)와 미국의 밀리터리(military, 군부)와 대치하고 내란이 일어나고 서로 피를 흘리는 것을 카발들이 간절히 원했는데 하나님이 이 일을 하고 있으신 것이죠. 지금 미국에 말할 수 없는 애국자들이 기독교인이 되고, 기독교인이 애국자가 된다는 심오한 말씀을 지난번 방송에서 드린적 있습니다.
미국에서 모두 총기를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까. 그래도 트럼프대통령이 강하게 흘려주는 이런 뉴스들을 듣고 인내를 가지고 기다리고 있으면서 그들이 길거리로 총을 들고 길거리로 뛰어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것이 굉장히 여러분들이 주목해야할 만한 사실들이고요. 그렇게 내란이 일어나는 걸 카발들이 간절히 원했는데, 카발들이 주는 미끼(bait)를 페이트리어트(patriot, 애국자)들이 물지 않았습니다. 그것 때문에 그들이 굉장히 실망하고 화가 많이 났고, 미국의 애국자들을 MSM(Main Stream Media, 주류언론)이 뭐라고 하냐면 크리미널 갱 멤버(criminal gang member)라고 해요. 폭력적인 갱 멤버로 낙인을 찍고 1월 6일에 워싱턴에 모인 자들을 MSM이 애국자들을 갱멤버로 보고 계속 뉴스에서 낙인을 찍어놨습니다.
11. 여기서 한 가지 상기시켜드릴 얘기는 60년대부터 딥스, 카발들의 정체를 알리다가 많은 이들이 놀림을 당하다가 죽어갔습니다. 그리고 희생됐죠. 이러한 사실들을 알고 어떻게 하면 카발들이 멸망할 수 있을까 하고 오랫동안 저처럼 기다렸던 사람들이 많은데. 우리는 인내를 가지고 수천년, 수백년, 수십년에 걸쳐서 우리를 지배했던 이 카발들의 멸망을 기다려야 합니다. 지금 바이든을 연기하는 사람이 제임스 우드라고 얘기했는데...더블이든, 클론이든 몇 명이 됐는지는 알 수 없고, 마스크가 흘러내려 눈이 이상하다, 목이 이음새가 보인다는 등 그런 뉴스가 있는데. 그 사람은 백악관에 들어가 본적이 없습니다. 애틀랜타에 있는 백악관과 똑같이 지은 1/3 크기로 지어진 백악관에서 기자회견도 하고 그러고 있습니다. 지난번 방송에서 말씀드렸죠.
12. 그래서 결론을 말씀드리면 미래는 매우 밝다. 굉장히 익사이팅(exciting, 흥미진진)하다고 말씀드리고 좀 더 심오한 말씀을 드리면 우리 굳피플(good people)들, 선하고 평화를 사랑하고, 인류를 사랑하고 정의를 사랑하고 죄를 미워하는 사람들이 보상을 받는 세상이 되어야 하고, 그런 세상이 올 것입니다. 지금 하나님이 이 전쟁을 하고 있다고 생각을 하고 이게 하나님이 하시는 전쟁이 아니면 지금 카발들이 무너지는 저런게 그들이 구축해놓은 시스템하에서는 있을 수가 없는 일입니다.
그동안 제가 많은 이야기를 했는데 결론적으로는 하나님이 하시는 싸움이니까 선은 항상 악을 이기죠. 하나님께서 악한 자들이 승리하도록 두시지는 않을 겁니다. 그래서 저는 굳게 믿고 있고, 오늘 제가 받은 인텔을 토대로 말씀드렸습니다.
13. 할리웃에서 가장 페이를 많이 받는 것으로 알려진 영화 배우이면서 제작자, 감독인 타일러 페리(Tyler Perry)가 아틀랜타에 백악관과 똑같은 건물을 지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바이든이 여기서 연기를 하고 있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반복해서 말씀드리는 이유는 최근 그 곳에서 일하는 내부자가 확인을 해주어서 인텔을 전합니다. 매일 새벽 4-5시 사이에 일을 하는 액터(actor, 배우.. 여기서는 바이든 등)가 호송이 돼서 그 곳으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확인을 해주었기 때문에 여러분들한테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재미있는 것은 그 건물이 터널로 연결되어 있는데 그것은 워싱턴터널이 50개주로 다 연결된다고 합니다. 타일러 페리가 그 건물을 지을 때 그 곳이 오래된 군사기지였었는데 그 땅을 사서 그 스튜디오를 지었는데 터널은 이미 존재하고 있는 것이지요. 타일러 페리는 화이트햇, 굳가이고 트럼프를 도와서 일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가 대중적으로 하는 발언은 약간 혼란스럽게 들리시겠지만 속으로는 굳가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은 100% 영화를 보고 있는 것이고 배우 노릇을 하는 사람이 제임스 우드(James Wood)이고 얼마전부터 SNS활동을 전혀 하지 않고 사라졌다고 알려져있었는데 지금 이 역할을 하고 있고 그 사람이 굉장히 머리가 좋은 하이 아이큐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충실히 그 일을 하고 있고 이런 일을 하는 목적이 사람들을 깨우기 위한 작업이다 이렇게 말씀을 드렸습니다.
14. 프린스 필립(Prince Philip, 필립공, 엘리자베스여왕의 남편)이 죽었다고 한 두달전에 방송에서 말씀드린적이 있는데 최근 4월 9일에 죽었다고 발표가 났습니다. 여러분이 아셔야 할 것은 카발들이 수비학(Numerology, 숫자를 이용한 점)이라고 얘기할 수 있는데 카발들이 숫자에 굉장히 민감합니다. 과거 아버지 부시가 죽었을 때 자기가 죽는 날짜를 스스로 정하게 해달라고 말씀드린적이 있는 것 같은데요. 그만큼 이 사람들은 숫자에 민감합니다. 99세에 4월 9일에 죽었다는 것을 주목하시고, 9가 세 개가 돼서 999, 거꾸로 하면 666.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숫자가 되네요. 그렇게 말을 하니까 전하긴 합니다만 참 유치하긴 합니다. 참고로 프린스 필립은 사탄숭배자죠. 그들에게 4월달이 사탄숭배와 바알에게 제물을 드리면서 제사하는 달로 알려져 있는데 이번에 장례식이 4월 17일로 정해진 것도 무관하지 않다고 합니다. 오늘 여기까지 하고 조만간 좋은 소식으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라나였습니다.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