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보탈 리서치, 넷플릭스 목표주가 700달러로 상향, '이는 승리의 모습'
NFLX는 주요 시장(미국/영국/프랑스)의 재료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미국 및 유로 핵심 시장이 주도하는 전반적으로 고품질의 4분기 구독자 수를 발표했는데, 이는 강력한 구독자 성장을 창출하고 가격/마진을 확장할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4분기 매출, EBITDA 및 무료 현금 흐름은 모두 예상보다 강력했으며 NFLX는 예상보다 강력한 1분기 매출, 영업 수익 및 무료 현금 흐름을 제공하고 예상보다 높은 '24 영업 마진 및 현금 흐름'을 제공했습니다.
스트리밍 경쟁자들이 상당한 손실을 지속적으로 발생시키는 반면, 넷플릭스는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투자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강력한 구독자 및 현금 흐름 성장을 지속적으로 생산함에 따라 엄청난 규모를 입증하고 있음이 매우 분명합니다.
흥미롭게도 해당 동료들은 공식적으로 스트리밍 전용 라이브러리 콘텐츠를 NFLX에 판매하는 방식에 의존했습니다.
NFLX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다른 스트리밍 플레이어/미디어 플레이어들은 자사의 저조한 스트리밍 수익을 상쇄하기 위해 계속해서 프리미엄 라이브러리 콘텐츠를 NFLX에 판매할 수밖에 없을 것으로 생각합니다(그리고 NFLX의 '슈츠(Suits)' 운송에서 본 바와 같이 콘텐츠 가치를 높이기 위해 NFLX의 ~800만 글로벌 시청자를 활용하는 것).
이는 역설적으로 더 높은 구독자 성장을 견인하고, 회전을 줄이고 ARPU를 높일 수 있도록 하는 NFLX 서비스의 가치를 향상시킵니다.
넷플릭스가 이미 스트리밍 전쟁에서 승리했으며, 특히 스트리밍 동료들에 비해 이러한 유형의 강력한 결과/가이던스가 승리하는 모습이라는 우리의 견해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NFLX의 앞으로의 핵심은 계속해서 자신들의 장점을 강조하고 플라이휠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동료, 콘텐츠 제작자에 비해 더 많은 레버리지를 얻을수록 제품이 더 좋아지고(가입자/ARPU 성장을 주도할 수 있게 함) 핵심 비즈니스 모델을 중심으로 해자가 더 커지기 때문입니다.
결과에 따라 우리는 중장기 가입자, 마진 및 여유 현금 흐름 예측을 상향 조정하고 DCF의 할인율(금리 하락을 반영하여 9%에서 8%로)을 낮췄으며, 이로 인해 공식적으로 스트리트 하이 'YE'24 목표 가격이 700달러로 100달러 인상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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