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www.youtube.com/watch?v=JFgv8bKfxEs
위의 주소는 레드벨벳 '행복' 뮤직비디오 주소입니다.
홍보용 화보를 살펴보겠습니다.
화보의 곳곳에는 사탄를 상징하는 짐승인 바포메트를 대신한 동물인 뿔 달린 사슴, 여자에게 초인적인 힘을 준다고 전해지는 동물인 유니콘, 마녀들의 심부름꾼으로 전해지는 동물인 고양이 등등이 보입니다.
곧, 화보에 보이는 숫사슴, 유니콘, 고양이는 여자(레드벨벳 멤버)들이 하고자 하는 일에 사탄이 힘을 실어준다는 의미가 됩니다.
레드벨벳이 하고자 하는 일이 무엇인지는 나머지 소품들을 보면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
화보의 위쪽에 장미가 보이며, 멤버 중 두 명이 장미 모양의 모자를 쓰고 있는 모습입니다.
장미는 영국의 국화입니다.
노란 카네이션 속에 붉은 장미가 들어 있는 형태의 모양의 모자를 쓰고 있는 멤버가 있는데,
노란 카네이션은 영국 및 프랑스에서 '경멸'이라는 꽃말이 있는 꽃입니다.
곧, 일루미나티는 영국에 테러를 계획하고 있음을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
멤버 중 한 명은 붉은주머니광대버섯 모형 위에서 노루귀 꽃 모양의 모자를 쓰고 있는데,
붉은주머니광대버섯은 독버섯으로서 겉보기에는 아름다우나, 먹게 되면 고통스럽게 죽을 수도 있습니다.
노루귀는 '인내'라는 꽃말이 있는 꽃입니다.
곧, 일루미나티는 영국인들에게 고통스러운 죽음을 안겨줄 테러를 꾸미기 위해 오랬동안 참아왔음을 암시합니다.
화보의 오른쪽 아래에는 팬지 위에 홍학(따오기)이 앉아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
팬지는 '사색'이라는 꽃말이 있는 꽃이며, 홍학은 국제자연보존연맹이 정한 멸종위기종 목록 중 부호 제27번으로 등록되어 있는 국제보호조(국제적으로 보호해주어야 할 새)입니다.
홍학에 부합하는 숫자인 27은 코발트[Co]의 원자번호이며, 코발트 폭탄은 핵폭탄 겉표면을 코발트로 덧씌운 폭탄으로서 핵폭발 순간 발생하는 방사능을 극대화하는 아주 잔인한 폭탄입니다.
곧, 일루미나티는 영국에 코발트 폭탄 테러를 어떻게 할지에 대한 궁리를 모색 중이라는 암시가 됩니다.
화보의 중앙에는 '청 & 적 & 녹 & 황'색의 입술을 가진 모형이 웃고 있는데,
'청 & 적 & 녹 & 황'색은 마이크로소프트 사(社)의 '윈도우'를 상징하는 색조합입니다.
여기에, 레드벨벳의 데뷔일이 8월 1일이며, 8월 1일의 달과 일을 붙인 숫자는 81이라는 점을 고려해보면,
청 & 적 & 녹 & 황'색의 입술을 가지고 있으며 웃고 있는 이 모형은 윈도우의 최신버전인 '윈도우 8.1'을 뜻합니다.
윈도우 8.1을 암시하는 모형의 몸체는 그 형태를 자세히 보면 다이너마이트의 기폭장치를 본뜬 형상입니다.
윈도우 8.1은 2013.10.17에 출시되었는데,
2013.10.17은 작년의 290번째 날이며, 이에 부합하는 숫자 290은 29의 의미를 강화한 숫자이고, 29는 히로시마 & 나가사키에 원폭을 투하했던 폭격기인 B-29 슈퍼포트리스에 부합하는 숫자입니다.
한편, 2013.10.17의 년도에 부합하는 숫자 13은 실종 당시 총 13개국의 국적을 가진 사람들이 탑승하고 있었던 항공기인 MH370에 부합합니다.
그러므로, 제2의 B-29 슈퍼포트리스 역할을 할 항공기는 MH370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윈도 8.1은 81에 부합하는 수이며, 윈도 8.1의 홍보용 로고는 하늘색으로 처리함으로써 항공기에 의한 테러를 암시합니다.
종합하면, 81과 관련된 날에 말레이시아 실종 항공기 MH370이 히로시마 → 나가사키에 이은 세번째 원폭 투하 사건을 저지를 계획인 것으로 추정되며,
윈도우 8.1을 암시하는 모형이 웃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볼 때, 일루미나티는 이 테러를 100% 성공시킬 자신이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웃을 때 보이는 이빨의 갯수가 6개라는 점을 고려해볼 때, 테러에 사용될 핵폭탄의 갯수는 여섯 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화보의 중앙에는 곡명인 행복(HAPPINESS)이 적혀 있는데,
재배열하여 두 단어로 나누면,
'iss' 및 'happen'이 도출됩니다.
iss는 이슈(issue)의 줄임말이며, happen은 뜻하지 않은 갑작스러운 일의 발생함을 의미하는 단어입니다.
곧, 곡명은 핵폭탄 테러가 발생하면 큰 이슈가 되며 대중들이 굉장히 당황하게 될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윈도우 8.1에를 암시하는 모형에는 레드 벨벳(Red Velvet)의 이니셜인 RV이 약간 변형된 형태로 적혀 있는데,
약 3가지로 해석됩니다.
첫째, 요한계시록(Revelation)의 이니셜로 볼 수 있습니다.
둘째, 방사능물질(РВ, радиоактивные вещества)의 이니셜로 볼 수 있습니다.
셋째, RV의 R을 공산주의의 상징인 '낫'처럼 변형시켰다는 점을 고려해볼 때, 혁명(Revolution)의 이니셜로 볼 수 있습니다.
요한계시록은 성경의 마지막 책이자 66번째 책이며,
요한계시록에 부합하는 올해의 66번째 날인 2014.3.7은 GMT0 기준으로 MH370이 실종된 날입니다.
그러므로, 첫째 의미와 둘째 의미를 합치면 MH370은 핵폭탄 테러를 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는 암시가 되며,
여기에 셋째 의미를 더하면 MH370에 의한 핵폭탄 테러는 혁명 즉, 전 세계가 세계단일정부의 지휘 하에 공산주의가 되는 시기인 '7년 대환난'의 신호탄이 될 것임을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
또다른 화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또다른 화보들은 각각 세계 4대 종교 중 기독교를 제외한 나머지 3대 종교인 힌두교, 불교, 이슬람교를 각각 응원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로, 힌두교를 응원하는 화보입니다.
4명의 레드벨벳 멤버들이 서로의 머리카락을 묶어서 하나가 된 설정을 하였으며,
왼쪽에는 거미가 보입니다.
거미는 힌두교에서 창조의 신인 브라마(Brahma)를 상징하는 동물이며,
브라마는 4개의 머리를 가진 신으로 묘사됩니다.
곧, 멤버 4명 모두가 서로 머리카락을 묶음으로써 하나가 된 레드벨벳은 브라마를 흉내낸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보에는 나비가 날아다니는 모습도 보이는데, 힌두교에서의 나비는 윤회를 상징하는 동물입니다.
종합하면, 레드벨벳은 힌두교를 응원한다는 의미가 됩니다.
두번째로, 불교를 응원하는 화보입니다.
불편해 보이는 자세로 누워 있는 조이 및 한 손으로 나머지 한 팔으로 붙잡고 한 쪽 다리로만 서 있는 아이린의 모습을 조합하면 불교의 상징 문양인 만(卍) 자가 됩니다.
슬기는 머리카락 끝부분으로 'BEAUTIFUL'의 'BEA'를 교묘하게 가림으로써 'UTIFUL'만 보이겠끔 교묘하게 설정했는데,
utiful은 uti와 ful 두 단어로 분리될 수 있으며,
UTI는 요로감염증(Urinary Tract Infection)의 이니셜이며, ful은 명사 뒤에 붙으면 그 정도가 심하다는 뜻이 되는 접미어이므로,
utiful은 심한 요로감염증에 걸렸다는 의미가 되며,
요로감염증에 걸리면 발기부전 및 성욕감퇴 증상이 나타나므로,
곧, utiful은 성욕을 절제하는 것을 중요한 수행으로 삼는 종교인 불교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단어인 셈입니다.
웬디의 옷에는 그리스 신화에서 미(美)의 여신인 '아프로디테(Aphrodite)'가 탄생할 당시의 모습을 그린 상상화가 그려져 있는데,
그리스 신화 중 '신통기'에서는 하늘의 신 '우라노스(Uranus)'의 잘려진 성기가 바다에 떨어져서 거품을 내며 아프로디테로 재탄생했다고 전해집니다.
곧, 웬디가 입고 있는 옷은 성기가 잘린 고자를 암시하며, 이는 곧 utiful과 마찬가지로 성욕을 절제하는 것을 중요한 수행으로 삼는 종교인 불교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그림인 셈입니다.
종합하면, 레드벨벳은 불교를 응원한다는 의미가 됩니다.
한편, 불교를 응원하는 위의 화보를 통하여 일루미나티는 항공기를 이용하여 영국에 코발트 폭탄을 투하하는 테러를 할 것임을 재확인 해볼 수도 있습니다.
웬디가 끝부분을 '코발트 블루(cobalt blue)' 색상으로 염색한 머리로 삼각형을 만들었는데,
삼각형은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인 피라미드를 상징하는 도형이며,
슬기가 입고 있는 하늘색 옷은 곧, 항공기가 움직이는 공간인 하늘을 상징합니다.
슬기의 머리카락 끝부분에 가려진 글자인 'BEA'는 'British European Airways(영국ㆍ유럽 항공회사)'의 이니셜이므로,
종합하면, 일루미나티는 영국에 항공기를 코발트 폭탄을 투하할 계획이며, 영국과 유럽은 이 테러를 막지 못한다는 암시가 됩니다.
세번째로, 이슬람교를 응원하는 화보입니다.
레드벨벳 멤버들이 얼굴만 남긴 채 온 머리를 뒤덮는 단발머리 가발을 쓰고 있는 모습인데,
이 모습은 무슬림(이슬람교 신자) 여성들이 종교적인 신념을 지키기 위해 머리에 쓰는 도구인 '히잡(hijab)'을 연상시킵니다.
주위에는 새 4마리가 날아다니고 있는데,
이 새는 이슬람교를 독실하게 믿다가 죽은 자의 영혼을 상징하는 '정의의 새(bird of justice)'를 의미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옷에는 '코카콜라(Coca Cola)'의 상표명이 적혀 있는데,
'코카콜라(Coca Cola)'의 상표명은 거꾸로 한 후 아랍 문자화하여 읽으면,
'모하메드와 메카를 보라(La mohammed, La mecca)'가 되는데,
모하메드( = 마호메트, 무함마드)는 이슬람교에서 유일신인 '알라'의 계시를 받았다고 전해지는 마지막 선지자로 추앙되는 인물이며, 메카는 이슬람교를 믿는 무슬림이라면 일생에 최소한 한번은 가봐야 한다고 전해지는 장소이며, 모하메드가 메카를 점령한 이후로 메카는 무슬림들의 성지가 되었습니다.
종합하면, 일루미나티는 이슬람교를 응원한다는 암시가 됩니다.
이처럼, 일루미나티는 레드벨벳을 이용하여 기독교를 왕따시키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오히려, 일루미나티의 이러한 모습에서 우리는 여호와 하나님을 창조주로 믿고,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고, 성경을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으로 믿는 기독교가 진리임을 알 수 있습니다.
뮤비의 게시일 및 상영시간을 살펴보겠습니다.
뮤비의 게시일은 2014.8.3입니다.
이 날은 우리나라에서 많은 활동을 한 일본의 가수인 아유미가 그녀의 애인인 각트와 이별한 날입니다.
아유미의 생일은 8월 25일인데,
8월 25일은 히로시마에 원폭이 투하된 날짜인 8월 6일의 일자 및 나가사키에 원폭이 투하된 날짜인 8월 9일의 일자 및 8월 10일의 일자를 모두 더한 값인 25(=6+9+10)를 일자로 쓰고,
공통되는 달인 8월을 그대로 쓴 날입니다.
각트의 생일은 7월 4일인데,
달과 일을 붙인 숫자인 74는 평년의 74번째 날인 3월 15일과 일맥상통하며,
올해 3월 15일은 MH370이 실종되었음으로 최종 판결이 난 날입니다.
참고로, 각트의 최신 앨범 발매일은 2014.2.19이며, 아유미의 최신 앨범 발매일은 2010.3.10인데,
두 날은 1442일 차이가 나며, 이에 부합하는 년도인 1442년은 장영실이 발명했던 측우기가 실전에 활용되어 '측우제도'가 시행된 년도입니다.
비가 오는 날에는 항공기를 이용한 핵폭탄 투하 작전에 차질이 생기므로,
종합하면, 아유미와 각트의 이별은 8월 10일에 MH370이 핵폭탄을 투하할 것임을 암시하는 사건일 가능성이 있으며,
그 경우, 테러 당일에는 비가 오는지 안 오는지에 따라 테러 작전을 달리 세울 것이라는 암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뮤비의 상영시간은 3분 47초 즉, 227초입니다.
227에 부합하는 날은 평년의 227번째 날인 8월 15일인데,
8월 15일은 히로시마에 원폭이 투하된 날짜인 8월 6일의 일자 및 나가사키에 원폭이 투하된 날짜인 8월 9일의 일자를 모두 더한 값인 15(=6+9)를 일자로 쓰고,
공통되는 달인 8월을 그대로 쓴 날입니다.
또한, 8월 15일은 1945.8.6 당일 히로시마에 원폭이 투하된 시간인 08시 15분에 부합하는 날이며,
히로시마에 투하된 원폭인 리틀보이는 08시 16분에 폭발하였는데,
이에 부합하는 날인 8월 16일은 히로시마 원폭 투하 날짜인 8월 6일의 일자 및 8월 10일의 일자를 모두 더한 값인 16(=6+10)을 일자로 쓰고,
공통되는 달인 8월을 그대로 쓴 날입니다.
그러므로, 8월 10일에 히로시마 → 나가사키에 이은 세번째 원폭 투하 사건이 발생할 경우,
일루미나티는 수십년 전부터 분 단위까지 맞춰서 핵폭탄 투하를 했었다는 결과가 나옵니다.
그럴 경우, 그 이유는,
일루미나티가 계획하고 있는 세번째 원폭 투하 사건의 작전명인 '코드 9'의 9가지 선행의식인...
[1]. 런던 대화재(1666.9.2): 1+6+6+6+9+2 = 30
[2]. 히로시마 원폭 투하(1945.8.6): 1+9+4+5+8+6 = 33
[3]. 나가사키 원폭 투하(1945.8.9): 1+9+4+5+8+9 = 36
[4]. 체르노빌 원전 사고(1986.4.26): 1+9+8+6+4+2+6 = 36
[5]. 9.11테러(2001.9.11): 2+0+0+1+9+1+1 = 14
[6]. 런던 지하철 테러(2005.7.7): 2+0+0+5+7+7 = 21
[7]. 후쿠시마 원전사고(2011.3.11): 2+0+1+1+3+1+1 = 9
[8]. 런던 패럴림픽 폐막식 & 이라크 폭탄 테러(2012.9.9): 2+0+1+2+9+9 = 23
[9]. 하이옌 태풍이 필리핀에 큰 피해를 준 날(2013.11.8): 2+0+1+3+1+1+8 = 16
이 9가지 테러들의 발생일을 모두 떼어서 더하면 218이 되는데,
[30+33+36+36+14+21+9+23+16 = 218]
...이러한 218은 평년의 218번째 날인 8월 6일에 부합하며, 8월 6일은 1945년도에 히로시마에 원폭이 투하된 날이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후쿠시마 원전사고가 발생한 년도인 2011년의 런던 대화재가 발생한 날짜인 9월 2일에 스웨덴의 록밴드인 '새버턴(Sabaton)'은 팬들이 만들어 준, 히로시마 원폭의 참극을 담은 뮤비인 '핵공격(Nuclear Attack)'을 게시함으로써 히로시마 → 나가사키에 이은 3번째 원폭 투하 사건의 타겟은 런던이 될 것임을 암시한 바 있으며,
이 뮤비는 1945.8.6 당일 현지시간 08시 15분에 투하되어 08시 16분에 폭발한 리틀보이가 얼마나 끔찍한 결과를 가져왔는지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xVI9-WBnnN4
↑ 새버턴 '핵공격' 팬메이드 뮤비 주소
뮤비의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최초방영일이 2014.8.1이라는 정보와 함께, 금강앵무새가 등장하였습니다.
금강앵무새는 온두라스의 국조인데,
온두라스의 국제전화번호는 504이며,
이러한 504는 '행복' 앨범의 발매일인 2014.8.4는 교황 프란치스코 1세가 2013.3.19에 즉위한지 504일째가 되는 날이라는 점에 부합합니다.
참고로, 프란치스코 1세는 2014.1.29에 바티칸 성 베드로 광장에서 열린 주중 미사 중 한 신도로부터 앵무새를 선물 받는 바 있습니다.
이러한 날인 2014.1.29는 올해의 29번째 날이며,
29는 히로시마 & 나가사키에 원폭을 투하했던 폭격기인 B-29 슈퍼포트리스에 부합합니다.
곧, 뮤비의 첫 장면은 항공기에 의한 원폭 투하 사건을 암시인 것으로 풀이되며, 최초방영일인 2014.8.1은 '레드벨벳'의 데뷔일이므로, 레드벨벳은 세번째 원폭 투하 사건을 경고할 목적으로 결성된 걸그룹임을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
금강앵무새가 날아오르자, 밀림의 광경이 펼쳐지며,
밀림에는 윈도 8.1을 상징하는 모형이 말을 하고 있습니다.
모형이 하는 말은 "Sometimes, You Gotta Be Bold! Just Rock The World!(가끔씩, 너희는 담대해질 필요가 있다! 세상을 확 바꿔라)"로서 일루미나티의 어젠더인 신세계질서를 노골적으로 표출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모형은 요한계시록 13장 15절 내용 "그가 권세를 받아 그 짐승의 우상에게 생기를 주어 그 짐승의 우상으로 말하게 하고 또 짐승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는 자는 몇이든지 다 죽이게 하더라"에서 언급되는 짐승의 우상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되며,
이 모형이 윈도 8.1을 상징하는 것이 맞다면, 짐승의 우상은 아직은 안 나왔지만, 나오게 된다면 발달된 컴퓨터 운영체계를 이용하여 원격으로 대중들이 적그리스도의 명령을 따르겠끔 만드는 어떠한 '원격 통제 시스템'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참고로, 'I pet goat 2'라는 유명한 음모론 애니메이션에서도 적그리스도로 추정되는 캐릭터가 원격 통제 시스템을 이용하여 조종하고자 하는 대상에게 영향력을 미치는 장면이 나옵니다.
배경이 밀림인 것으로 보아, 적그리스도가 지배하는 세상인 '7년 대환난 시대'는 밀림 같은 세상 즉, 약육강식의 법칙이 적용되는 세상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공교롭게도, 레드벨벳의 선배 격 걸그룹인 에프엑스는 최신곡인 '레드 라이트'에서 "정글 속의 룰 따라 약한 자는 먹혀"라고 말한 바 있으며,
여러가지 시리즈로 나오며 인기를 끌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인 '정글의 법칙' 역시도 7년 대환난 시대를 암시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레드벨벳의 리더인 아이린의 뒤로 일루미나티의 신세계질서 건설 정신을 담은 건축물인 피라미드가 등장하였으며, 옆에는 체리 및 빨간 루비가 보입니다.
아이린(Irene)은 로마 신화의 평화의 여신인 'Pax'를 뜻하는 말이며,
pax는 '특정 국가의 지배 아래서의 평화'를 뜻하는 말이므로,
곧, 일루미나티에게 있어서의 pax는 로마 제국을 계승한 기관인 '세계단일정부' 하에서의 안정적인 통치를 의미합니다.
체리는 처녀의 순결 및 아이의 잉태를 상징하는 식물이며, 빨간 루비는 예로부터 임산부를 보호해주는 데 힘을 더해주는 것으로 전해지는 보석입니다.
현재, 로마 제국의 계승한 가장 대표적인 나라는 이탈리아이므로,
종합하면 이 장면은, 이탈리아에서 세계단일정부의 수장이 될 적그리스도가 무사히 나오기를 기원한다는 일루미나티의 염원을 담은 장면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바위 사막 위에 사과가 둥둥 떠 있는 장면이 나옵니다.
사과는 선악과를 상징하는 과일이며,
지표면 전체가 바위 사막으로 이루어진 별은 화성인데,
화성(Mars)는 그 어원이 전쟁의 신인 '마르스(Mars)'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곧, 이 장면은 일루미나티가 세계단일정부의 수립을 위해 전쟁을 치르는 죄를 범할 것이니 미리 사과한다는 의미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튤립이 나옵니다.
튤립은 네덜란드의 국화이며, '행복' 앨범의 화보 중 네덜란드의 국제전화번호인 '31'이 적인 옷을 입고 촬영한 화보도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 장면은 네덜란드를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참고로, 얼마 전에 컴백한 걸그룹 '씨스타'는 'Touch my body'라는 곡을 선보인 바 있는데,
곡명을 재배열하면 'O my dutch boy(오, 나의 네덜란드 소년이여)'가 됨으로써 네덜란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뮤비를 보면 수면에 잠길 듯 말 듯한 무대 위에서 씨스타 멤버들이 안무를 펼치는 장면이 나옴으로써, 국토의 25% 정도가 바다보다 낮은 나라인 네덜란드를 암시함을 한 번 더 강조하고 있습니다.
곡명을 재배열하면 나오는 'O my dutch boy'는 말 그대로 훌륭한 일을 한 네덜란드 소년을 칭찬하는 말인데,
훌륭한 일을 한 네덜란드 소년이라 하면, 아무도 발견하지 못한 제방(댐)의 구멍을 찾아내고 온 몸을 던져 막음으로써 참사를 방지한 소년인 '한스 브링커(Hans Brinker)'를 들 수 있습니다.
곧, 한스 브링커는 선지자를 상징하는 인물이며,
'Touch my body' 및 '행복' 뮤비는 선지자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뮤비임을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
한편, 튤립이 나오는 이 장면은 잠언을 잘 읽어봐라는 암시인 것으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슬기가 입고 있는 옷에 있는 번호인 20은 잠언이 성경의 20번째 책이라는 점에 부합하며,
잠언은 31장 31절까지 있는 책으로서 31과 밀접한데, 이러한 31은 튤립을 국화로 삼는 나라인 네덜란드의 국제전화번호가 31이라는 점에 부합하기 때문입니다.
'Touch my body' 뮤비에서는 위험을 예측할 선지자가 없거나, 선지자의 말을 듣지 않으면 어떻게 될지 역시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씨스타 멤버가 거대한 야구 글러브 모양의 튜브 위에 누워 있는 모습인데,
이 튜브는 방사능에 피폭되어 피부가 괴사된 사람의 손을 연상시킵니다.
곧, 핵폭탄이 터지기 전에 미리 경고를 듣고 피해야 함을 암시하며, 당한 후에는 돌이킬 수 없음을 암시합니다.
다시 '행복' 뮤비로 돌아가서...
진한 분홍색의 립스틱이 가득합니다.
립스틱은 무의식적으로 발기된 남자의 성기를 연상시키는 물품입니다.
그러므로, 이 장면은 일루미나티가 대중들을 섹스에 정신이 팔리겠끔 유도한 다음, 자신들은 물밑에서 위험한 계획을 꾸미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참고로, 위의 내용에서 소개된 'Touch my body' 뮤비에서도 정액이 흘러내리는 장면을 연상시키는 무대에서 씨스타 멤버들이 안무를 펼침으로써 뮤비를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무의식적으로 섹스에 정신이 팔리겠끔 조장하고 있습니다.
왼쪽에는 둥글게 몸을 만 기린이 별처럼 떠 있는 형상이며,
오른쪽에는 신문 기사와 보라색 양배추의 단면을 사람의 얼굴에 조합함으로써 팥죽을 연상시킵니다.
둥글게 몸을 말아서 별처럼 떠 있는 기린은 기린자리를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되는데,
기린자리(CAMELOPARDALIS)는 독일의 유태계 천문학자인 '야곱 바르트쉬(Jacob Bartsch)'가 발견한 별자리이고, 원래는 낙타자리(Camel)로 명명했던 별자리이며, 이 낙타는 성경에서 리브가(Rebekah)를 이삭(Isaac)에게 데려다 준 낙타를 뜻하는 것이었으나, 훗날에 낙타자리는 기린자리로 변모되었습니다.
그러므로 기린자리는 리브가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별자리인데,
리브가는 이삭의 아내이자 에서 및 야곱의 어머니이며, 첫째 아들인 에서보다는 둘째 아들인 야곱을 더 사랑했던 인물입니다.
리브가는 시력이 좋지 않았던 이삭을 속여서 에서 대신 야곱이 이삭으로부터 장자권의 축복을 받는 데 도움을 주었으며,
야곱은 그의 형인 에서를 팥죽으로 유혹해서 장자권을 따낸 바 있습니다.
그리고 이 팥죽은 신문 기사와 보라색 양배추의 단면을 사람의 얼굴에 조합함으로써 연상되는 팥죽에 부합하며,
검은색 선그라스를 쓰고 있는 얼굴은 육안이 어두었던 이삭과 영안이 어두었던 에서에 부합합니다.
곧, 이 장면은 에서처럼 당장의 이익인 세상에서의 권세와 돈에 눈이 멀어서 영원한 이익인 영생과 천국에서의 평안을 잃는 실수를 범하지 말라는 경고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핵탄두를 연상시키는 주차 금지 고깔 및 야긴과 보아스의 기둥을 연상시키는 기둥이 보입니다.
일루미나티에게 있어서의 야긴과 보아스의 기둥은 '그 분(루시퍼)이 세우셨고, 그 분(루시퍼)는 능력이 있으시다'라는 의미를 가진 건축물이므로,
이러한 설정은 핵폭탄으로 루시퍼의 영광을 구현하겠다는 암시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분홍색 곰 캐릭터가 등장하였습니다.
이 분홍색 곰 캐릭터는 미국의 괴기 드라마인 '브레이킹 배드(Breaking Bad)'에 등장하는 분홍색 테디 베어를 상징하는 것으로 추정되는데,
분홍색 테디 베어는 '브레이킹 배드'에서 불운을 가져다주는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드라마에서는,
주인공이 얼굴 한 쪽이 타버린 분홍색 테디 베어를 구입한 후에 재수 없게 생겼다고 이 인형을 수영장에 버리자, 자신의 집 앞마당에서 비행기가 폭발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고, 이후에는 자신의 얼굴도 한 쪽이 타버린 분홍색 테디 베어와 같은 꼴이 되어버리는 불운을 겪게 됩니다.
곧, '행복' 뮤비에 등장하는 분홍색 곰은 핵폭탄 테러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의 얼굴이 타버리게 될 불운을 겪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캐릭터로 추정됩니다.
행운목 잎이 가득한 밭 위로 자몽이 떠 있습니다.
행운목은 용혈수(龍血樹)라고도 불리는 나무로서 '용의 피를 받은 나무'라는 뜻이며,
행운목은 7년에 한 번 불규칙한 주기로 꽃이 피는 특징이 있습니다.
용은 사탄을 상징하는 동물이므로, 일루미나티 입장에서의 용혈수는 사탄의 보혈(?)을 받은 나무인 셈이며, 7년마다 한 번 불규칙한 주기로 꽃이 피는 행운목의 특징은 일루미나티가 꿈꾸는 '7년 대환난'에 부합합니다.
자몽은 이스라엘의 특산품 중 하나이며, 이스라엘은 국토 면적에 대비하면 세계에서 가장 많은 자몽을 생산하는 국가입니다.
종합하면 이 장면은, 7년 대환난 시기에 세계단일정부의 본부가 이스라엘에 세워질 것이며, 이 준비를 위해 사탄은 피를 흘리는 노력을 기울였다는 암시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다음 장면들은 런던에 항공기(MH370으로 추정)가 출현하여 사상 최악의 테러를 실행할 것임을 아주 노골적으로 암시하는 장면들입니다.
먼저, 항공기 모형을 붙잡는 모습 옆으로 런던의 상징인 2층 버스를 보여줌으로써 런던이 테러의 타겟임을 암시합니다.
두번째로, 런던의 가장 대표적인 건물인 빅벤이 보이는데 8시 21분을 가리키고 있으며, 이에 부합하는 날은 날짜는 8월 21일이고, 8월 21일은 평년의 233번째 날로서 233과 일맥상통하는데, 233은 성경의 중앙에 위치한 5개의 장인 '시편 116 & 117 & 118 & 119 & 120'편의 구절 수를 모두 합친 값(19+2+29+176+7 = 233)이므로, 런던에서 발생할 테러는 테러 중의 테러 즉, 사상 최악의 테러가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세번째로, 자동차가 부딪히게 하는 퍼포먼스를 펼침으로써 테러를 암시하며, 뒤이어서는 숫자 77 및 43이 적힌 옷을 입은 멤버가 등장하는데, 77은 9.11테러 당시 펜타곤에 테러를 가한 아메리칸 항공 77편에 부합하며, 43은 9.11테러 발생 당시 미국의 제43대 대통령인 조지 워커 부시(아들 부시)가 집권 중이었다는 점에 부합합니다.
종합하면, 이 장면들은 런던에서 제2의 9.11테러가 발생할 것이라는 암시가 됩니다.
왼쪽에는 만년필을 연상시키는 특이한 모형이 보이며,
오른쪽에는 12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계단이 보입니다.
12는 아까 전에 레드벨벳의 막내인 조이가 입고 있던 옷에 새겨진 번호이며,
조이의 생년월일은 1996.9.3인데,
생년에 부합하는 숫자 96은 유대력으로 5774년도가 시작된 날인 2013.9.6의 달과 일을 붙인 수이며,
생일의 달과 일을 붙인 숫자 93은 유럽연합이 출범한 년도인 1993년에 부합하는 수입니다.
유럽연합은 출범 당시 12개의 국가가 연합하여 결성된 단체인데, 이것은 조이가 입고 있던 옷에 새겨진 번호에 부합합니다.
여기에, 만년필의 의미를 더하여 종합하면,
유럽연합은 유대력 5774년도가 지나기 전에 새로운 역사를 쓰겠다는 암시가 됩니다.
깨어 있어야겠습니다.
첫댓글 오늘이 런던 핵테러 예고된 8월 10일인데 무슨일 일어날까요?
저도 모르겠습니다. 일루미나티는 속임수의 대가들이므로 무슨 짓을 꾸미고 있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당한 후에는 뒤늦게 후회를 해봤자 소용 없으므로 조금이라도 가능성이 있으면 경고를 하는 것이 제가 할 일입니다.
오늘 하루 종일 비 옵니다.여기요..ㅋㅋㅋ
가사 중에서 '긍정의 힘을 나는 믿고 있지'라는 가사 듣고 순간 조엘 오스틴 떠올랐어요 ㅋㅋ 저 긍정의 힘이라는 말도 혹시.. 일부러 넣은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