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한파경보속에서도 경성식구들이
삶의 예배처에서 주님의 기쁨이 되고 있기에,
새벽현장을 지키는 보람이 있습니다.
2월5일 수요 점심시간에,
박목사가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미국 심리학자 수잔 포워드는 1980년대 말에
[Toxic Parents,독이 되는 부모들]이라는 책에서,
부모의 나쁜 양육방식에 의해 자란 결과,
성인이 된 후의 삶에서 고통받는 이들을 치료한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김형경, 소중한 경험, P150
[교회소식]
1. 다음 주일 연합예배 인도는 이재경 2교구장 권사님, 기도는 문성원 권사님, 봉헌은 김선자 집사님 입니다. 오늘 오후모임은 정해진 장소에서 금년 첫 번째 교구모임으로 모입니다. 지금 이 시간 1층 교육관에서 우리의 자녀들이 1부 예배를 드린 교회학교 간사님과 순장님들의 섬김으로 주일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2. 오늘 교회에서 청년회를 섬겨주신 2교구 식구(이번에는 지난 달 못한 1교구도 함께)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 주일 찬양은 2교구 식구들, 화요새벽예배 인도는 김윤정 케냐 목자권사님, 문장로님대교구로 드리는 목요새벽 인도는 우크라이나 목자인 선임장로님, 설교는 유명수 안수집사님입니다. 금년에는 교회에서 청년회를 섬겨주시는 교구모임의 말씀공부는 목사님이 직접 인도하십니다. 즉, 오늘 오후모임은 2교구에서 말씀의 교제를 나누게 됩니다.
3. 3구역이 종교부지가 배정되어 있는 정비구역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교회가 축복의 통로가 되어, 공공재개발을 통해 아름다운 땅으로 변모되고, 예배당 건축 시 아주 작은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매일 기도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환경관리부장 조한준 집사님이 이번 토요일(15일)부터 21일까지 뉴질랜드로 명덕외고 교직원들의 연수를 맡아서, 업무차 출타합니다. 안전과 좋은 열매를 위하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5. 목사님은 이번 화요일(11일) 김장로님과 함께 앙헬레스 경성가족 중 싱글맘 열한명의 부채탕감을 위한 희년프로젝트과 수도시설이 없는 한 가정의 수도시설 설치등의 섬김을 위하여 진에어로 출국하게 됩니다. 안전과 좋은 결실이 있도록 기억하시고, 더 많이 기도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장로님은 마닐라 신장로님을 방문 후, 토요일(15일) 새벽에 귀국하십니다.
♥이제 소프라노 이예진의 찬양이 있은 후, 목사님 나오셔서 말씀선포 하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