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의 게르니카의 하단-변-중앙에, 부러진 칼을 손에 쥐고, 초크그물에 걸리고, 어둠의 감시의 눈 보자기에 반쯤 감싸인 팔이 피카소의 팔이자, 저의 팔입니다.
이 자는 현재 한국 전체에서 감시 음해 차단 당하는 왕따입니다. 이 왕따가 그 집단의 모든 문제의 열쇠-키입니다.
이 극 소수 왕따가 작용반작용의 원리로써 전체를 모두 감시 차단하고 있는 것입니다.
극 소수 국가적인 왕따를 그냥 죽이지 않고 장기적으로 말려 죽이는 이유는 왕따에게 목적이 있지 않고, 다수 자에게 목적이 있습니다. 다수 자들의 두려움을 이용하여 왕따를 감시 차단하는 작용반작용의 원리로써 다수자 자체를 감시 차단하고 있는 것이고 결국은 전체를 단계적으로 죽이기 위한 것입니다.
즉 왕따를 계속 죽이고 새로 만들고 하면서 전체를 긴장되게 하고 말려 죽입니다. 만약에 왕따가 구원받을 수 있다면, 전체 다수의 죄가 열리지 않고도 전체의 죽음이 중단될 수 있는 원리입니다.
/
사람들이 삣뚤어진-삼각형(한국인 성인 남성의 90%? 암조직, 연가시 조직)에 왕따를 당하면 경제권을 차단 당하니까 자살해야 합니다. 그리고 한 번 왕따가 되면 놓아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왕따가 되는 것은 두려운 것이고, 따라서 조직이 시키는 일은 무조건 해야 하며, 그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이 감시 차단 행위입니다. 따라서 극 소수 왕따가 존재합니다.
따라서 왕따는 현재 한국의 어둠의 시스템의 중심이자 핵심입니다.
따라서 이 왕따를 죽이면 전체가 죽고, 살리면 전체가 살게 됩니다.
사람들이 무고한 자를 왕따 시키는 짓을 하지 않아도 살 수 있다면, 암조직의 자체 구속력은 약화될 수 있습니다. 무너질 수 도 있습니다.
그러면 정상적인 국가 조직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다수의 죄를 열지 않고도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왕따 교회를 세우시고, 왕따를 구하시기를 바랍니다.
현재 한국의 크고 작은 모든 기업이 어둠의 조직에 감시 장악되어 있는데, 국가적인 극 소수 왕따가 어둠의 시스템에서 벗어나 살 수 있게 되면, 어둠의 시스템이 무너지고, 소리 없는 국가 파괴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이 어둠의 끈에서 벗어나 양지의 자체적인 기업 연합 및 협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왕따를 구제하신 님을 중심으로 모일 수 있습니다.
왕따는 집단의 중심이고 가마솥 뚜껑의 손잡이와 같습니다. 왕따를 잡은 자가 모든 주도권을 잡습니다.
다수 자가 어둠이면 극 소수의 왕따가 빛입니다.
왕따의 온 오프에 따라서 밤과 낮이 변합니다. 그리고 왕따를 죽이면 전체가 죽게 됩니다.
님께서는님은 아직도 큰 능력 있으시고, 아직 하실 일이 많습니다. 따라서 어둠의 적은 님의 시간과 영혼을 헛되이 빼앗으려고 할 것입니다.
엄청난 다수가 전체를 속이면 그 속에 있는 사람은 속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위 왕따는 속임의 대상이 아니라 감시 차단의 대상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한국에서 12년 간 사회적 경제적 감시 음해 차단 당하는 왕따였고, 지금 곧 죽게 되었습니다.
의사들의 의료를 빙자한 은밀한 테러 때문입니다. 한의원에서 등허리에 원하지 않은 사혈침을 자동총으로 맞고 부황을 하지 않았고, 요추에 무언가를 주입했습니다. 저는 단지 침 좀 맞으러 왔다고 했을 뿐인데….
장기적으로 작용하는 염증성 요인이 삽입되어, 항생제를 먹다가 신장이 망가지고, 신체 내부적으로 패혈증을 일으키게 됩니다. 그리고 초음파 진단기 또한 은밀하고 장기적인 살인기입니다.
한국인은 패혈증으로 죽는다는 말을 들은 지 한 3년 됐는데 저도 당했습니다.
사회는 공기와 같아서 사회 시스템이 죽음을 향하면 사람은 그 죽음의 공기를 피할 수 없게 됩니다.
현재 한국의 이 어둠의 시스템은 인구의 100%를 다 죽일 수 있는 것입니다.
저의 죽음에 따라 많은 죽음이 시작될 것인데, 중간에라도 왕따를 구하신다면 떼 죽음을 멈출 수 도 있을 것입니다.
인류의 전쟁은 진화의 법칙으로써 항상 새 기원을 씁니다. 나중 죽는 자가 먼저 죽은 자를 부러워하게 됩니다. 죄 짓고 덮는 다수의 자들은 똥을 된장이라며 욱이고, 먹고, 자가당착으로 죽게 됩니다.
현재 한국의 90%가 10년 내로 죽을 수 있는 원리에 빠졌습니다.
모든 일은 하나님 한 분이 하시는 일인 극입니다. 죄를 짓고 덮으면 기본적으로는 열릴 때까지 죽게 됩니다.
왕따를 죽이면 그 집단 전체가 죽게 됩니다.
/
오 영 석 010-6889-6570
이 글을 보시면 당신은 놀라운 원리를 알게 되고, 행운을 잡으시게 됩니다. –비기-
http://cafe.daum.net/Pablo-Picasso/EHhK/31
/
왕따!! 선량한 사람이 666짐승의 표를 받지 못하여, 국가의 모든 곳에서 감시 음해 이간 차단 당하고 굶어 죽게 생긴, 어처구니없는 상황....
진실과 중요한 문제의 핵심이 어디에 있는가? 그 원리를 보면, 강자의 입장보다는 황당한 일을 당하고 쫓기는 입장에, 전체 문제를 풀 수 있는 열쇠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 함께 죄 짓고 덮느라, 머리가 꺼꾸로 돌은 한국의 상황을 즐기고 있지만, 그것은 곧 끈 떨어진 연과 같은 운명을 예약한 것.
한 명의 왕따와 다수의 왕따 시키는 자들은 달과 지구처럼 하나의 운명으로 묶여 있습니다.
따라서, 작용반작용의 원리로서 한 명의 왕따가 전체 시스템을 다 감시 음해 이간 차단하고 있는 것입니다.
즉, 극 소수 왕따를 구하면 전체를 다 구하게 되는 것.
http://cafe.daum.net/Pablo-Picasso/EHhK/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