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 공급망 분석가인 Jeff Pu에 따르면 Apple이 올해 말에 저가형 AirPods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보도했습니다.
Jeff Pu는 오늘 Haitong International Securities의 연구 보고서에서 새로운 저가형 AirPods가 Foxconn 자회사에서 제조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폭스콘이 올해 4분기부터 인도 공장에서 에어팟 조립을 늘리기 시작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IT House는 Bloomberg 기자 Mark Gurman이 이전에 Apple이 올해 후반에 보급형 및 중급형을 포함하여 2개의 4세대 AirPods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두 헤드폰 모두 새로운 디자인을 채택하여 더 잘 맞는 핏, 더 나은 음질, 업그레이드된 충전 박스(USB-C 인터페이스 사용)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중급 모델에는 능동형 소음 제거 기능과 위치를 찾기 위한 "찾기" 기능 스피커도 추가됩니다. 제프 푸가 언급한 저가형 에어팟이 보급형 4세대 에어팟을 가리키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모델을 가리키는 것인지는 불분명하다.
Gurman은 4세대 AirPods 2개가 9월이나 10월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므로 새로운 AirPods 출시는 아직 몇 달이나 남았습니다.
Jeff Pu는 또한 Apple이 올해 후반에 AirPods Max를 업데이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Gurman은 이전에 새로운 색상 출시 가능성과 별도로 새로운 AirPods Max의 유일한 업데이트는 USB-C 충전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