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콧멍에트💛잇게짤백 [여시생활정보] 쏘카 이용후기 - 정반납했는데 오반납 연락?!
내인생은탄탄대로 추천 1 조회 11,034 20.10.11 00:59 댓글 4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0.10.11 01:03

    감사요!! ㅜㅜ

  • 헉 여시 되게 어이없었겠다ㅠㅠ 그래도 상담원분이 친절해서 다행이네~~~ 페널티없이 잘 해결됐음 좋겠다!!!!! 부디 안좋은 추가후기 남기는 일 없이 원만하게 해결되길 빌게!

  • 20.10.11 01:11

    진짜 쏘카 관련된 안좋은 글 하도 많이 봐서 그런가 그냥 쏘카는 이용 안하는 걸로..

  • 20.10.11 01:18

    너무 무책임하네... 뭔 대처가

  • 근데 이런 공유 차량들 반납 오류 일처리 너무 못하는 것 같아... 이런 경우 나도 너무 많았음 ㅠㅠ 쏘카도 그렇고 타 업체도 그렇고.. 진짜 여시가 쓴 대로 상담 업무 직원 따로 현장 파악 직원 따로 있으니 상담직원은 메뉴얼대로만 읊고 소통이 안되고 현장 직원이랑은 아예 연락이 안되니 자꾸 내 잘못으로 몰아가.. 넘 빡침 ㅠ

  • 20.10.11 02:23

    내친구는 오반납은 아니고 주유카드가 없어졌다고 패널티랑 휴차료 내라고 연락이 온거야 ㅋㅋ 그래서 주유하고 카드 분명 넣어놨는데 무슨소리냐니까 친구 다음에 차쓴 사람이 없다고했다고 휴차료랑 패널티 내라고만 무한반복.. 결국 친구가 반납존가서 카드 껴있는거 사진찍어서 보내면서 뭐냐니까 그제서야 죄송하다고 ㅋㅋ... 현장직원좀 쓰면 안되나? 내친구가 만약 반납존멀어서 못갔으면 꼼짝없이 냈을거아냐 하여간 쏘카 ..

  • 작성자 20.10.11 07:22

    헐.. 이런 경우도 있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다음에 이용할 때 아예 반납 시 별도로 내부 사진도 찍어놓던가 해야겠다

  • 쏘카 그린카 진짜 잊을만하면 비추후기 올라오는듯 그만큼 일도 더럽게 못하면서 고객들한테 돈만 처내라고 지랄지랄...

  • 쏘카 비추후기 진짜 많이 올라온다 저 업체는 진짜 답이 없는 듯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0.10.11 07:15

    @진로가 체질 앗..인제서야 봤네..ㅠ 놀라서 바로 삭제했는데 글쓴여시 미안해ㅠ 진로여시도 알려줘서 고마워!

  • 20.10.11 04:41

    지금까지 쏘카 이용하면서 자꾸 위치가 안맞다면서 반납처리가 안된 적이 많아서 고객센터 자주 통화함 ㅠ 그때마다 그냥 우리가 맞게 반납했다고 하니까 처리해주겠다 하고 넘어가던데... 그린카도 항상 이런 식으로 넘어갔어 혹시 저기는 오반납이 잦은 곳이라 더 깐깐하게 저러는건가??? 내 생각엔 직전 이용자가 오반납한 것 같은데;;; 진짜 주차장 좆같이 되어있는 곳 많더라

  • 20.10.11 07:26

    일처리 개노답이네 씽씽도 현장직원있던데 쏘카는 현장직원이없군요 ㅋ

  • 20.10.11 09:01

    여기진짜.개양아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번호판 살짝 부딪혀서(다른곳은 이상없었음) 휴차료랑 수리비 명목으로 돈 뜯어가놓고 차 안고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0.11 10:41

    아... 쏘카가 현장직원아 없구나

  • 20.10.11 11:20

    나도 강릉 놀러가서 네비가 자꾸꺼지는거야 ㅅㅂ 초행인데. 고객센터 전화해서 말했더니 그냥쓰래 시작했으니까 중단이안된다는거야? ㅅㅂ 네비꺼지면 후방카메라도 안보인다 네비없으면 애초에 탈이유가 없다 하니깐 원래후방카메라없는데요?시전.. 근데 봤더니 있어봄ㅡㅡ어떻게할까요?여보세요?듣고있어요?하니깐 네. 하고 암말도안함ㅡㅡ그래서 지금제자리갔다놓을테니깐 시간 거기서끊어주시고 다시 예약할수있냐...하니깐 그건된대ㅋㅋㅅㅂ존나 대처방안 노답.

  • 20.10.11 11:26

    현장확인도 안하면서 오반납인지는 어케아는거야?? 웃기네...?

  • 작성자 20.10.11 12:20

    상담원한테 물어보니까
    나 다음에 이용하는 사람이 차량을 못 찾았나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차량을 바꿔주고 했다고 하네..
    그 사람이 못 찾았을 수도 있는데 일단은 고객센터에서 오반납이라고 하니까
    그쪽도 확인하는 중이야 ㅜㅜ

  • 20.10.11 13:44

    나도 이런 비슷한경험 있어. 반납했는데 반납등록이 안되었다는거. 전산오류인지 뭔지몰라도 분명 나는 반납완료창 보고 집에갔거든... 잘 해결되었음 좋겠다ㅠㅠ

  • 20.10.11 16:04

    저런거 뜯어서 돈버나? 일처리가 막무가내네

  • 20.10.11 17:46

    쏘카 거지같아서 다신 안 씀

  • 쏘카 앞사람이 차안에서 담배를 오지게 피웠는지 10분동안 차문 열고 있어도 냄새가 안빠져서 고객센터 전화함->10분 거리에 있는 다른 차로 바꿔주겠다고 함->우리는 총 20분가량 차 이용 못한거니 이 부분에 대해 시간연장 요청함->불가능하다 원칙상 안된다...
    결국 비 엄청 오는 날 개고생하고 시간은 시간대로 날리고...짜증났어 융통성이 없냐 진짜 ㅠㅠ

  • 나 이거 읽고 댓글 달려고 가입했어 여기 가입하기 겁나 힘드네? 쓰니야 이거 어떻게 되었어??

  • 작성자 21.01.28 23:15

    별 연락없었어!!
    내가 추가로 돈 물거나 그런 거 전혀 없었어..
    이용할 때 미리 사진 찍어놓거나 주변 cctv 여부 확인하고 이용하면 좋을 거 같아^^

  • @내인생은탄탄대로 다행이다 나는 돈 내라고 막 연락오더라구 그래서 소비자고발센터에 신고 하려구 내용이랑 비슷한데 한참 지난 일에다 반납 후 연락 왔을때 출장중이라 현장으로 못 가봤거든 ... 패널티랑 주차비랑 핸들러 비용 추가해서 나한테 문자로 연락만 와 ㅋㅋ

  • 작성자 21.01.28 23:20

    @댓글달러가입한언니 소비자 고발센터에 신고해
    구제받을 부분있으면 당연히 해야지..
    무슨 일인지는 몰라도 그동안 고생했겠다

  • 작성자 21.01.28 23:20

    대놓고 따져야 해!
    나도 의심이 많은 성격이고, 시간 남아서 이리 저리 탐색했거든
    그 때 상담해주시는 분한테 궁금한거랑 의아한거랑 다 말했고,
    그 분이 잘 처리해 주셨나봐...
    몇 개월이 지났는데도 연락이 없었어

  • 일 하느라 한동안 카페를 잊고 있었어 댓글 고마워 최근에 신용정보회사라는 곳에서 채무변체촉구문자가 오고 있어 오반납으로 인한 핸들러 비용과, 주차비, 패널티 비용인데 내 눈으로 확인되지 않은 이상 카드사용 하지말라고 했는데 상담원은 메뉴얼대로 이행해야겠다고 이용자에게 내용 알려줬으니 나머지는 사용자 책임이라는거야 그래서 등록된 카드 삭제해버렸거든
    어이가 없어서 반납할때 GPS랑 네비게이션 알아보면 내가 어디다 반납한지 나올텐데 그걸 왜 며칠지난 뒤에 확인해서 물어보고 요금을 나한테 청구하며 분명 반납 사진이랑 다 찍어서 올리는데 주차장 내부 사진도 똑같았어 그리고 핸들러가 어디서 가지고 왔는지 정확한 주소도 못 받은 상태에서 나한테 과금을 청구하니 소비자로서 억울하더라구 차를 소비자 고발센터에 내일 연락해볼까해
    차 빌린 곳이 사는 곳에서 멀리 떨어진 곳 이라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상담하려구 덕분에 큰 용기를 얻었어!

  • 참 쏘카는 담당구역에 해당직원이 있는게 아니야 오반납이나 집앞까지 차 가져다주는 사람들을 핸들러라 부르는데 핸들러 카페가 있어 대리운전? 같이 건당인지 km인지 요금이 부과되는거 같아
    그리고 쏘카 고객센터는 거의 뻐꾸기 수준이고 담당자 이름을 꼭 기억해
    매번 바뀌어서 담당자랑 연결이 안된다는 개수작으로 메뉴얼대로 뻐꾸기 날려

  • 작성자 21.02.16 01:43

    이 내용은 첨 알았다...
    여시 문제로 민사적인 일까지 가게 된다면 법률구조공단 상담도 이용해보길 바라..
    국번없이 132번야

  • @내인생은탄탄대로 땡큐!! 내일 눈뜨면 바로 전화해볼게😎

  • @내인생은탄탄대로 소비자고발센터에 연락했더니 하루만에 답변을 받았어 쏘카측에서는 다음 이용자가 차량을 못 찾아서 피해가 생긴 패널티에 대한 벌금과 주차요금을 청구했는데 그 중 129000원 중 회사측에서도 과실을 인정해서 다른 건물에 주차된 것을 인지하지 못 하였으니 감안해서 89000원에 대한 주차요금을 지불하라고 소비자연맹에서 답변이 왔어
    고객센터에서는 회사 과실 조차도 인정하지 않았단 말야? 그런데 이제와서 소비고발센터에 연락하니 합의차 답변 오는게 어이가 없더라구 그래서 이번주에 다시 그 건물에 다녀오려구해
    지도에서 봤을 때 건물은 바로 옆에 있지만 주차장 입구는 따로 있다는데 그 동네가 신도시라서 복합상가처럼 연결되어 있는 곳 이거든 글쓰니와 비슷한 상황인거 같아서 오늘가서 확인해보구 서류상으로 구제신청에 해보려구!
    이 게시물이 아니였다면 난 그냥 129000원 그냥 땅에 버린셈이야 고마워😄

  • 작성자 21.02.19 19:53

    @댓글달러가입한언니 너무 다행이다..
    그래도 도움이 되어서 다행이야
    시일이 꽤 지난 일이야? 내부 건물 cctv 확보가 가능하겠어?

  • @내인생은탄탄대로 11월 4일 차를 빌렸고 7시간 사용했어 시시티비는 관리사무소를 못 찾아서 확인 못 했구 오늘 쏘카존에가서 사진 찍어왔어 초행이면 입구를 모를거 같기도하겠더라구, (난 그 동네 사람이 아니야)
    쏘카존 빌딩 건물이랑 옆 건물 입구, 똑같이 생긴게 붙어있어
    주차장 출입구 조금 다르게 생겼고
    이건 밤에 보면 모를 정도야, 낮에 보던가 내려서 육안으로 확인하지 않는 이상 주차장 잘못 들어왔다고 생각 못 할만큼 똑같아, 내부도 똑같이 생겼고 평수도 똑같아, 이런 경우 소비자 부주의로 봐야하는걸까? 쏘카는 차량 네비에 쏘카반납장소 네비를 지정해서 알려주는데 그 네비 때문에 연장 30분이나 더 했었는데 돈쓰고 억울하긴 처음이라 기가막히더라구

  • 작성자 21.02.20 09:00

    @댓글달러가입한언니 시일이 꽤 지나서 주변 cctv보는 것도 어렵겠구나..
    그럼 여시 다음 사람이 차를 못 찾아서 여시가 돈을 물게 되었다는 방향으로 입증하는 것은 어때?

  • @내인생은탄탄대로 그 입증하는 방법이 쏘카가 가지고 있는 예약 내역인거 같아 나 다음사람이 누구인지 모르고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도 모르겠어 ㅜㅜ 뻐꾸기같은 쏘카 대응책에 대해서 피해자 모임같은게 있으면 기사화 하던가 단체로 비슷한 사건을 취합해볼텐데... 찾아보니 여시 게시물이 제일 잘 보여서 카페 가입한거야 ㅎㅎ

  • 작성자 21.02.20 16:35

    @댓글달러가입한언니 그렇구나
    쏘카 예약내역은 쏘카가 보여 줄 마음이 있어야 볼 수 있을텐디...
    형사사건 아닌 이상..

    구제신청을 할거면 그것은 민사로 할려는 계획인거야??

  • @내인생은탄탄대로 89000원에 대한 주차요금을 구제신청 할거야 100% 소비자에게 책임을 전가할 때는 언제고 소비자고발센터에서 연락오니 쏘카측이 과실을 인정 했으니 과징된 요금을 깍아 주는건 뭔가 싶더라구 신용정보회사에 개인정보 넘겨서 문자로 귀찮게 할땐 언제고 , 반납시 쏘카 주차장 입구에 대한 설명이 미흡 했다는 점, 수요일 저녁에 반납하고 주말에 연락 왔는데 주말에는 핸들러가 없어서 월요일까지 이용요금이 부과된점, 거기에대한 책임부담금, 주차요금까지 나에게 청구 하니까 억울하더라 그래서 쏘카 규정에 패널티 받으면 벌금 내는지 모르겠는데, 만일 줘야 한다면 주차요금이 아니라 벌금만 지불해야 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야

  • 작성자 21.02.20 18:43

    @댓글달러가입한언니 핸들러 건은 진짜 개오바다
    구제 건은 민사를 말하는거여??

  • 오늘 그린카 처음 사용하고 왔는데
    거긴 주차장 들어가는길이 상세하게 사진과 설명으로 있더라 ㅋㅋㅋㅋ
    쏘카는 차 빌릴때 반납할때 사진찍잖아? 그린카는 안찍어 오히려 더 편했음

  • 작성자 21.02.20 09:01

    그린카! 첨 알음
    다음에 사용하게 될 일 있으면 사용해 볼게
    알려줘서 땡큐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