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의 Crusader Kings III: Chapter IV
-1.15.0 크라운 패치 + 챕터 구매 시 제공되는 의상팩: 바로 사용 가능
-대초원의 칸: 코어 확장팩 - 4월 28일 출시
-대관식: 이벤트팩 - 3분기 출시
-천하: 주요 확장팩 - 4분기 출시
스텝 지대를 지배하세요
바람이 대초원을 휩쓸고, 당신은 백성들을 돌보며 더 푸른 초지, 정복할 땅, 손에 넣을 새로운 보물을 찾기 위해 지평선으로 질주할 준비를 합니다.Crusader Kings III의 두 번째 코어 확장팩인Khans of the Steppe에서 유목 생활이 중심이 되어 새로운 도전과 기회로 짜인 풍성한 태피스트리를 제공합니다. 위대한 칸이 되거나 그를 쓰러뜨려 유목민 고유의 힘을 얻고, 변덕스러운 스텝 기후에서 살아남고, 세계를 마음대로 움직이세요.
주요 특징
-유목 정부: 새로운 통치 방식을 포용하세요. 유목 정부의 중심에는 백성, 즉 무리가 있습니다. 이주를 통해 왕국을 통치하고 백성들의 기동성과 적응력을 유지하세요.지배력을 키우고복종을 얻어 백성들이 당신의 뜻에 따라 움직이게 묶어 두세요.
-스텝 지대: 대초원에서의 삶이 제공하는 도전을 경험하세요.스텝 기후시스템 때문에 땅의 비옥도가 계속 바뀌어 통치자는 이에 적응하거나 이주해야 합니다. 더 푸른 초지를 찾고, 새로운 영토를 획득하고, 광활한 자연 그대로의 지역을 지배하세요.
-속국 시스템: 새로운 유형의 지배 관계로 동맹을 맺고 자원을 확보하세요. 속국은 봉신의 대안으로 더 유연한 관계입니다. 지배자와 피지배자에게 독특한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독립성과 융통성도 허용하죠.
-신이 내린 재앙: 위대한 칸의 역할을 맡아 냉혹한 통치로 스텝 지대를 통일하세요. 방방곡곡으로 파괴적인 정복 전쟁을 이끌고 깃발 아래 제국들을 무너뜨려 "신이 내린 재앙"이라는 예언을 실현하세요.
-몽골 플레이버: 몽골의 전통과 문화에 깊이 빠져 보세요. 역사를 완전히 바꿔 버릴 준비가 된 어리고 야망 가득한 칭기즈 칸, 테무친이 되어 새로운 북마크로 여정을 시작하세요.쿠릴타이의회와 새로운 몽골 승계 유형을 경험하세요. 새해 축제인차강사르등 사실감 넘치는 새 활동과 전통에도 참여해 보세요.
왕관을 쓰기 위해 무릎을 꿇으세요
Coronations이벤트 팩에서 새로운 통치자가 축성받는 모습을 목격하도록 봉신들을 소집하세요.어떤 통치자가 되려는지 맹세하고 그에 대한 비전을 선언하세요. 모두의 안전과 번영을 위해 힘쓰겠다는 약속을 지키시겠습니까, 아니면 약속을 어기고 백성들의 불만에 맞서시겠습니까?
통치자로서의 힘을 보여 줄 시간입니다!
주요 특징:
-새로운 활동: 대관식
-봉신과 이웃 통치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성대한 대관식을 통해 통치를 정당화하세요
-맹세를 하고 앞으로의 통치 방식을 결정하세요
-대규모 의식에 봉신들을 불러 모아 왕국의 새로운 통치를 기념하세요
-새로운 의원 및 봉신 이벤트
천명을 손에 넣으세요
Crusader Kings III의 세계가 확장됩니다. 게임의 네 번째 주요 확장팩All Under Heaven에서 지도가 동아시아로 확장되어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의 풍요롭고 유명한 땅까지 포함됩니다. 역사, 문화, 혁신으로 가득한 이 활기 넘치는 지역에서 전설적인 전투 부족을 이끌고, 거대한 왕국을 관리하고, 복잡한 세력 다툼에서 살아남으세요.
당신의 목표가 가문의 이름으로 일본을 통일하는 것이든, 중국에서 천명을 손에 넣는 것이든, 동남아시아에서 신왕으로서 번영하는 것이든All Under Heaven을 통해 어마어마한 규모로 확장된Crusader Kings III의 경계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중국: 천명
-새로운 패권 타이틀을 이용해 권력의 가장 높은 자리에 오르고 중국 지역에 위치한 모든 제국의 대권을 장악하세요.
-안정과 혼돈으로 이루어진 살아 숨 쉬는 시스템왕조 주기를 헤쳐 나가세요. 불안정한 시기를 이용해 권좌에 오르고 정치 상황을 새롭게 형성하세요.
-고유한 중국 정부 시스템인능력주의를 활용하세요. 행위 또는제국 시험을 통해메리트를 획득하고 호의와 영향력을 얻으세요.
-제국 금고를 관리해위대한 프로젝트에 자금을 대거나, 재난을 막거나, 국가 운영과 권력에 대한 영향력을 확장하세요.
일본: 막부의 등장
-일본의 한 가문을 이끌고 운명을 직접 개척하세요. 섬세한 궁정 시스템에서 높은 자리에 올라 위대한 쇼군 또는 관백 섭정이 되어 보세요.
-동맹, 음모, 의식을 통해 지위를 굳건하게 하거나, 사무라이 군대의 힘을 통해 가문들을 통일하세요. 당신의 결정에 따라 방향이 달라집니다.
-야마토 대왕의 씨족을 이끌어 황제의 권력을 회복하고 제국의 장엄한 시대를 여세요.
-명예와 추문이 뒤얽히며 군주와 봉신 모두의 삶에 영향을 주는, 일본의 풍부한 문화적 전통을 경험하세요.
동남아시아: 신왕 그리고 신전 제국
-만달라 정부의데바라자로서 통치하고 속국들을 거대한 신전 중심 제국으로 통일하세요.
-속국의 통치자로서속국 임무를 수행해 신왕에게 공물을 바쳐 백성들의 호의를 사세요.
실크 로드, 새로운 북마크, 플레이버를 탐구하세요
-국경에서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중국의 부와 획기적인 기술에서 이득을 얻어 광활한실크 로드를 따라 번영하세요.
-새로운 역사적 스타팅 북마크는 새로운 관점과 역사적 도전을 제공합니다. 과거의 상징적인 캐릭터로 플레이하거나 나만의 독특한 길을 개척하세요.
-새로운 알현실, 이벤트, 전통으로 동아시아의 문화, 예술, 역사 분위기에 푹 빠져 보세요.
첫댓글 갓겜 ㄷㄷ 일본까지 가보즈아!
유럽삭제모드 시급
ㅋㅋㅋㅋ
미쳤다...미쳐도 곱게 미쳤다...
드디어 동아시아가 공식이 되는군요... 처음 동아시아 맵 구현되어 있다고 했을 때 동아시아도 추가예정인가 기대를 했었는데 그게 이제 실현되다니 감격스럽습니다.
헉...허..헉.. 이게뭐야...! 빨리 내놔아아앗!!!
1066년의 일본이면 후지와라노 요리미치가 간파쿠로 있던 시대겠군요. 헤이안시대 기대됩니다ㅋㅋ
해동공자 최충도 플레이할 수 있을줄이야ㅎㅎ
우오오오오오!!
한국은 고려시대겠군요 근데 렉은 어떻게 잡으려고.....
세상에 동아시아!!!!!
이정도면 전세계 거의 다 나왔네요 ㅋㅋㅋ
성전으로 중국가는것도 가능하려나ㅋ
이것들이 컴퓨터 다들 좋아지고 있다고 컨텐츠 때려박고 게임 스피드 꼬라박는 최적화 나몰라라를 시전하는군요
이 몬헌 와일드팀과 똑같은놈들아! 아니 요즘 게임사들이 다 똑같아!
옳소!어떻게 작년에 DLC 추가하니까 아예 게임 굴리다가 저절로 꺼지는건대...
이제 인도 중국 삭제 모드 나오겠네요 ㅋㅋㅋ
당신의 고-려[Korea].
무신정권으로 대체되었다.
드디어, 올 것이 왔군.
드디어 공식 동아시아 너무 좋습니다ㅜㅜ 전역하고 딱 하면 되겠네요ㅋㅋㅋ
와 드디어~ 바로 구입 갑니다! 궁극적으로 동아시아 하고 싶었는데, 징기스칸4를 이제야~!!!
동아시아라니! 이게 진짜가 되네요
근데 일본 얘기하면서 고려이야기는 업누;;;
후삼국시대는 9세기 시나리오 이후이고 여요전쟁은 1066 시나리오 이전이기에..
고유 정부 나온다고만 얘기나왔습니다.
강감찬 역사적 인물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