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매니아 까페에서 정보를 보고 오전에 부천역으로 찾아갔습니다.
북부출구로 나와서 사거리를 건너 조금 가니 지하1층, 지상2층으로 된 큰 매장이 보입니다.
도착하니 몇명의 남자 손님들이 문 앞에서 서성이고 있고 정장, 유니폼을 입은 직원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어요.
10시 20분쯤에 도착했는데 11시에 오픈이라고 해서 근처 신발 매장(아디다스, 뉴발란스 등...건너편에 있더라구요)에서
시간을 때우고 있었습니다.
10시 55분 쯤 되니 밖에서 서성이던 손님들이 매장안으로 들어가길래 저도 따라 들어갔습니다.
우선....건물 2층 외벽에는 축구 선수(박지성이였던가...) 그림이 크게 붙어있었고 실제로 2층은 통째로 축구 전문이었습니다.
1층은 러닝화, 여성용 운동화들이 진열되있었구요.
2층은 남성용 러닝화....그리고 구석 좁은 자리에 농구화 몇몇(에어조던12, 줌코비7...르브론 신발은 없더군요...직원에게
물어보니 농구화 구매에는 신포나이키를 추천한다는 대답;;;)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1층에서 요즘 관심이 생긴 루나, 줌 계열 러닝화들을 신어보고(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직접 설명을 해주셨음)
앞으로 들어올 신상품에 대해서 몇마디 대화한후 매장을 나왔습니다.
옷에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 뭐가 있었는지 잘 모르겠네요 ^^a
축구를 좋아하시고 관심 많으신분들께 좋은 매장일것 같습니다. 농구 관련 제품은 거의 없더군요ㅋ
사진도 찍어오고 싶었는데 축구 위주로 되어있어서 찍지를 않았습니다. 부천까지 찾아간 이유가 어떤 농구상품들이
있을지 궁금해서였는데...이태원이나 훕시티, 인천 신포를 가는게 좋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허접 방문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아쉽네요. 어쩔수 없죠. 농구의 인기가 90s 같지 않으니 .. 요즘 대세는 축구 .. 방문 후기 잘봤습니다. ^^
부천에 생긴다는게 이 매장이군요..오픈했나보네요..가봐야 겠다..^^훕시티 같은 매장이 많이 좀 생겼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