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월 4일 10.5시간 택시투어로 예류-스펀-스펀폭포-지우펀 다녀왔습니다.
엄마랑 남동생이랑 갔는데, Anthony Shi 기사님의 베테랑 가이드와 배려로 모두 만족한 여행이었습니다.
최근 타 업체들에서도 예스진지 택시투어 등이 상품으로 많이 올라와있는데, 저는 슬리퍼팀 택시투어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고 운영방식에도 신뢰가 갔습니다.
우선 16000원 예약금으로 한국에서 계좌로 지불하고, 나머지 NTD 3500를 현지에서 택시기사님께 드린다는 투어 비용 지불 방식에 신뢰가 갔습니다. 국내에서 현지통화로 결제할 때 불편할 때가 있는데 그런 점이 없어서 편하고 또 택시투어를 이용한 후 우리가 직접 지불한다는 점이 뭔가 서비스를 더 잘 이용하고 값을 지불한다는 느낌이 들어서 타사와 다르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다른 업체들은 종종 1인당 비용을 계산에 더 넣는다던가 하는 방식을 쓰기도 하는데, 슬리퍼팀에서는 택시 1대, 시간 당 일괄적으로 비용을 적용하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디스이즈타이완 책에 카페 소개가 잘 되어 있어서 믿었기 때문에 따로 현지에서 카톡 등으로 슬리퍼팀과 기사님과 카톡 질문 등을 하진 않았지만 안토니 슬 기사님이 우리가 약속한 8시 58분보다도 더 일찍 도착하셔서 뭔가 투어를 잘 준비해주실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별 것 아니지만 물과 투어 중간에 현지 과일을 약간 준비해주신 것도 좋았습니다. 안토니 슬 기사님은 영어를 유창하게 하셔서 의사소통에 전혀 어려움이 없었고, 또 굉장히 베테랑 기사님이십니다. 관광지 가기 전에 사진 찍기 좋은 곳이 있으면 2~3분 시간 내어서 저희 사진을 찍어주셨구요, 또 사진 찍는 것도 잘 찍어주셔서 정말 여행다녀온 맛 나는 것처럼 사진이 잘 나왔습니다. ^^
최근 예스진지 투어 관광업체들이 많아져서 어딜 골라야 할 지 고민했는데, 고민하지 않고 슬리퍼팀 택시투어 이용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혹시 나중에 예스진지에 다시 가야할 일이 있으면 그 때도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
첫댓글 안녕하세요 이X선님 대만택시투어 입니다^^
먼저 안토니 슬 기사님과 만족한 투어가 되셨다니 감사드리며, 투어당일 도로사정으로 인하여 투어 출발시간과 장소 변경이 있었음에도 흔쾌히 허락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대만에 오실 기회 있으시면 다시한번 뵙기를 바라며, 날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들 맞이하세요.
기사님께도 말씀 전달하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또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