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왕태윤입니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에다 크리스마스가 겹쳐서 엄청난 후원금과 자원봉사자들이 모였습니다.
1년내내 이랬으면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아시다시피 청평등대마을로 가려고 하였으나, 거리문제등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하여 가브리엘의 집을 택했습니다.
워낙 자원봉사자들이 여러곳에서 오시는 바람에 한 가운데인 서울역에 위치한 가브리엘의 집을 가게 됐다는 것이 가장 큰 이유가 아닌가 싶습니다.
가브리엘의 변동사항은
다니엘과 정수연아이가 가래때문에 두명 다 수술을 받아서 볼 수가 없었습니다.
저희는 원장선생님의 원하시는 품목인 퐁퐁, 하이타이(세제류)와 휴지-daum cafe 사대부고 82을 준비해 갖고, 파티음식으로 꿀떡 1말, 케잌 1상자, 귤 1박스, 델몬트 오렌지 쥬스, 과자 5박스, 커피 2통, 사과 1박스등을 준비해 갔습니다.
메가 마트의 김승영전무님께서 장난감 4상자를 주셨는데, 포트르스 쿠션을 제외한 전자 팽이와 소꿉장난 세트는 놀다가 다칠 위험성이 있어서 (보지못하고 지각 능력이 없기 때문에) 1월달에 다른 곳에 갈때 그 곳에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파티에 필요한 의상은 장애인 의상 연구소에 양헤진 선생님, 비디오 촬영은 민택기술의 왕수용님, 케잌은 저희동네 뚜레쥬르 베이커리 사장님께서 후원해주셨고,
남가좌 제2동 파출소에 음성호 경사님, 김종배 순경님을 비롯한 서장님이하 모든 분들,후원금을 내주신 코스닥 강정호 사장님 이하 임직원분들과 수없이 많은 성금을 내주신 김동준씨 어머니(20만원)를 비롯한 여러분들
그리고 몸으로 자원봉사를 해주신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초등학교 82년도 졸업생여러분
다음까페 서로 사랑하고 나누기 위하여 자원봉사 클럽 여러분
백석중학교 중학교 선생님들
그외 자원봉사자 여러분
그리고 SPINE2000의 한두희, 김영동, 박재선, 허재훈,
모두 감사드립니다.
사진과 비디오는 뽑아 놓을테니 필요하신 분은 연락해 주세요.
좀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자원봉사들이 너무너무 많이 오시는 바람에 아이들이 모자랐습니다.하하하
이 다음은 지출 내역과 후원품 내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