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많이 차갑습니다.
가을의 찰나를 보내고 있는데요. 짧기에 더 아쉬는 가을 입니다.
큰일교차 건강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출근길에 승용차 요일제로 인해 오랫만에 지하철을 탔습니다.
멀지 않은 거리인데 걸어서 가기엔 아침부터 진이 빠질것같고 오랫만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니 괜찮습니다.
대전에서 승용차 요일제를 하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정해진 날은 없으며 임의 지정으로 하루만 운행을 안하면 됩니다.
혜택은 자동차 세금 10% 감면. 이게 제일 크죠. 여기에 연초에 시행하는 자동차세 연납을 하면 10%.
20%의 혜택을 받을수 있겠지요~ 식구 차량도 같이 요일제를 해서 이래 저래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
승용차 요일제. 이외에도 공영주차비, 대전 오월드 입장 등~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소소하게 있으니 이용하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강원도에서 친구가 스타렉스3인승밴차량을 보러 왔었습니다.
그때 보았던, 2대가 많은 차량중에 가장 권할만 해서 보여 주었는데요.
오토와 수동이 있었는데, 조금 생각할 시간이 필요해 바로 진행은 안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월요일 차량을 선택하고 진행하려고 하는데, 토요일 봤던 차량 2대가 모두 판매가 된것입니다.
ㅠㅠ 더는 눈에 들어오는 차량이 없어서 좀 기다려 보자고 서로 얘기를 했는데요.
마침 다음날[화요일]에 정확히 원하는 차량은 아니지만, 그래도 괜찮은 3인승 밴 차량이 들어와서
친구에게 얘기를 해주고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강원도라 다시 내려 올수는 없고 탁송으로 올려 주었습니다.
친구이긴 하지만, 늘 중고차량을 구입할땐 착한중고차를 찾아 주니 고맙습니다.
어떤분들은 아는 사람한테 구입하면 불편하다고 따로 구입하기도 하는데,...
늘 착한중고차만 찾아주니 당연한것이 아닌 진심 감사를 느낍니다.
잘 타시고~ 사고없이, 이차량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