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라 로저스(병장) 미적십자 추모행사 2019년 5 월 20 일 미적십자주관으로 2016 년 4 월 29 일 시에라 로저스 병장 의 희생정신 을 기르기 위해 추모 행사를 마련 하고자 미적십자 는 송탄지구협의회 에 같이하는 추모행사 를 제한 했다. 로저스 병장은 2019 년 4 월 29 일, 미용실을 방문하던 중 화염속에 갇혔다. 연기 냄새를 맡고 불꽃이 솟아올라고, 4살.3살 과 8개월 된 아이들과 그들의 어머니와 함깨, 갇힌걸 알게된다.그들은 연기 흡입으로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로저스 병장은 탈출로를 만들기 위해 다리에 심한 열상을 입었다. 높이가 11 m 였고 가족들이 탈출 하기엔 불가능 하였다. 도음을 요청하기 위해 케이블를 타고 아래로 내려오는 도중 손아귀 힘을 잃어 4.5m 아래로 떨어졌다. 화염을 본 비상관리자 다니엘 레이몬드 중사는 즉각 대응한다. 로저스 병장의 신속한 도음 요청으로 근처 이불가게 이불로 5층에서 뛰어 내리도록 주위분들과 합심으로 그물망처럼 만들어 뛰어 내리도록 독려하여 믿음을 갇고 아이와 어머니는 뛰어 내려 목슴을 구할수 있었다. 그들의 용기와 주변분들의 도음이 있어 구출을 이루워 냈다고 말한다.
이에 유성수(회장) 은 흔쾌히 제안을 받아 평택시청.송탄소방서 에 협조 요청 을 했다. 평택시 정장선(시장).송탄소방서 이정식(서장) 은 뜻을 같이 하기로 했다. 송탄소방서 이정식(서장)은 이동버스 1 대 를 지원하는 것으로 전한다. 한 병사의 희생으로 미 적십자 와 대한적십자 송탄지구협의회 는 한마음 한 뜻으로 서로 간 의 멋진 파트너 가 되어 가고 있는 성과를 보였다. 오늘 참석한 유성수회장.미 적십자 킴벌리(메니져).51전투 비행단 제시 프리텔부단장(대령).정장선시장.원유철국회의원.여운희관장.적십자 임원.봉사원.이 한마음 한 뜻으로 시에라 로저스 병장 의 희생정신에 고개숙여 명복을 빌어다.정장선시장 의 추모의 글 낭독으로 인사를 가름하고 프리텔 (부단장) 추모 낭독 으로 인사말로 전한다. 평택시 지사는 로저스의 의로운 행동에 대한 공로로 표창장과 감사패 를 로저스 에 수여했다. 그녀는 사후에 에어맨 의 훈장 후보로 지명 되었고 그녀와 같이 희생 봉사한 레이몬드 중사 또한 에어맨 의 훈장을 받을수 있도록 서류를 제출한 상태이다. 그들의 용기와 빠른행동 희생 봉사를 기억하며 참석자 들 의 촛불밝힘으로 명복을 기리는 마음으로 오늘의 추모행사 를 마무리 했다. 보라빛 수정를 좋아하는 시에라 로저스 (병장)의 아름다운 희생은 우리들 가슴에 영원히 기억될것이다. 유성수(회장) 은 시에라 로저스 (병장) 추모행사 를 계속 이어나가 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
시에라 로져스 병장의 의로운 행동 내용이 구체적으로 있었으면 좋겠구요, 이왕이면 문장의 마침표를 하고 줄바꾸기를 하여주세요.
네 잘 보완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로저스 병장의 인명구조활동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송탄지구협의회 유성수 회장님~!
감동을 주는 행사를 하셨네요.
고 시에라 로저스 병장의
순고한 희생을 잊지않고 오래도록 ~~~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네 회장님 감사합니다^^
로저스병장의 숭고한 희생에 고개를 숙입니다.
편히 잠드소서
네 감사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네 고맙습니다 ^^
시에라로저스 병장의 숭고한 희생에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송탄지구협의회 유성수 회장님과 봉사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표덕기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네 국장님 감사합니다^^
의미있는 행사 고생하셨습니다.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