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4회 정기모임은 어린이날(火)과
어버이날(金)로 인하여 일주일 건너뛰고 여의도 구장에서 스크린으로 변경 실시합니다.
장소: 삼산체육관역앞 스크린 ⛳️
일시:5월12일(화)11시30분
준비물:신분증
첫댓글 즐거운 오월첫주 즐겁게 보내고 12일날 만나요^^
1등 싹슬이 행진중입니다.
참석 합니다
이번에도 은메달 ㅡ
참석합니다.
오잉! 어서오세요.
일꾼 참석요!
첫댓글 즐거운 오월첫주 즐겁게 보내고 12일날
만나요^^
1등 싹슬이 행진중입니다.
참석 합니다
이번에도 은메달 ㅡ
참석합니다.
오잉! 어서오세요.
일꾼 참석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