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공 사 명 : 평택발전본부 조명등기구 교체공사
2. 공사개요
가. 공사추정금액 : ₩465,793,221 (부가가치세 포함)
나. 공사추정가격 : ₩77,710,000 (부가가치세 별도)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 ₩82,061,000 (부가가치세 포함)
라. 주요 공사내용 :“공사 특기시방서”참조
마. 공사기간 : 착공후 30일
3. 현장설명 : 해당없음
4.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장소 : 한국전력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동일)로 접속하여 입찰 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마감일시 : 2011. 09 22 14:00
5. 입 찰
가. 집행장소 :한국전력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동일)로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집행일시 : 2011. 09. 16 18:00 ∼ 09 22 14:00
6. 입찰참가자격 : 전기공사업 등록업체로서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
7.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임의로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이하 최저적격율(87.745%)이상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재투찰시 복수예비가격은 재추첨하지 않습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우리 회사 계약규정 제30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시까지 면제지급각서 또는 현금,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9.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한국서부발전(주)평택발전본부 총무팀(031-680-2154)
10. 입찰의 무효 : 우리 회사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유의서 제14조에 명시된 사항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1 입찰참가 신청서류
가.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업체등록신청을 하여 한전의 승인 및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나. 업체등록에 필요한 서류 및 제출처는 제9항의 입찰담당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보증금지급각서 입니다.
라. 기타 공고로서 요구하는 서류
12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안내서, 현장설명서, 공사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 본 공사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서류를 사전에 준비한 업체는 현장설명 직후에 한하여 현장설명장소에서 신청서류를 접수시킬 수 있습니다.
다.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라. 물량내역서(내역입찰의 경우에만 해당) 및 적격심사기준은 인터넷 (주소 : http://srm.kepco.net )을 통해 받아볼 수 있으며, 별도 인쇄물 배부는 하지 않습니다.
마. 본 공사의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아니한 업체의 입찰은 무효로 처리됩니다.(추정가격 100억원 이상 공사입찰의 경우에만 해당됨)
바. 본 입찰과 관련한 부당행위 또는 부당사례등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이의 제기로 인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 윤리경영 책임자 : 총무팀장 문병옥 (☎031-680-2110)
- 평택발전 감사실 : 감사팀장 강희수 (☎ 031-680-2107, FAX031-680-2109)
사. 본 공고문의 내용은 인터넷(주소 : http://srm.kepco.net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 기타 상세한 것은 당사
- 총무팀(입찰관련) ☎(031-680-2154 양태정)
- 전기팀(공사관련) ☎(031-680-2234 최명기)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1년 9월 16일
한 국 서 부 발 전 주 식 회 사 평택발전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