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 개혁국민운동본부 정기회원으로 가입한 후 바로 이 게시판에 1004원 후원을 모집하기 위해 공고를 하였는데 이제 몇 년 지나어 다시 올리게 되었습니다.
반갑습니다. 개혁국민운동본부 정기회원인 활동은 전혀 하지 않으나 정기회원으로만으로 작은 마음과 응원을 보태고 있는 짱구센터장입니다.
지난번 올린 후 많은 분들의 응원과 직접 1004원 후원 및 그 이상의 후원을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로도 많이 응원을 받아서 힘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갈수록 아이들이 없는 세상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19명 시설에서 현재 25명의 증원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현원 역시도 기존 18명 아동에서 현재는 23명의 아동들이 다니고 있는 아동센터로 발전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우리 역시도 저출산의 극복을 할 수 밖에 없기에 지금도 계속적으로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움을 갖고 있는 가정들의 아동을 계속 모으고 홍보하며 부유한 동네인 부산 해운대 중동에 위치해 있으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교회를 비롯하여 농산물시장과 제과점 등의 도움으로 그래도 후원을 받고 있는데 6월달 평가를 앞두고 있어서 다음주로 다가오는 어린이날에 대한 준비를 하지 못하고 매달 80만원씩 임대료로 내야하는 부담감으로 알바까지 하며 지내고 있어서 이번 어린이날이 벌써부터 걱정이 많이 된답니다.
점점 늘어나는 아동이 있다는 것은 좋은일인데 더 잘해주고 싶은 마음일 뿐인데 장애를 갖고 있는 사람이라서 소통하는 것 어려워서 이렇게 또 개혁국민운동본부 게시판을 통해 올려봅니다.
안 그래도 어려운 시기인데 죄송합니다. 그러나 가만히 누구에 도움을 받기만을 바라는 기대에만 빠지지 않고 몇 가지 알바까지 하면서 임대료만큼은 메꾸고 있답니다. 물론 저 역시도 급여를 받고 있고 작년부터는 부산에도 호봉제가 되어 급여가 기존 최저임금에서 2배정도 늘었으나, 그 전 7년동안 수입은 커녕 임대료라도 갚기 위한 어려움이 아직까지는 진행 중이라서 열심히 최선을 다해 이곳저곳 또 홍보 및 후원활동을 하면서 어린이날에 우리 23명의 아동들에게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고민을 하고 있답니다.
사실 전혀 모르는 시설에 후원을 한다는 것 자체가 참 어려운 것 압니다만 이곳은 지난번에도 그랬듯이 한마음으로 응원해 주시는 곳이니 용기내어 또 올려봅니다.
같은 의미이기는 하나 아동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이나 문구류같은 것을 혹시라도 집 구석에 있다든지 아니면 그런 쪽으로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100% 후원이면 감사하고 많이 할인된 가격으로 23개 이상을 구매할 수 있으면 알려주시면 알바를 해서 조금씩 받은 금액으로 구매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제일 아래 1004원 후원 계좌를 함께 올려 놓겠습니다. 한달 1구좌 1004원 정기후원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정기 후원자가 많아지면 평가에도 사실 도움이 되고 입장을 바꿔놓고 저보고 전혀 모르는 복지시설에 어렵다는 이유로 얼마를 후원해 달라고 한다면 저 역시도 긍정적으로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기에 후원 금액은 1004원으로 정한 것입니다.
1004원 후원자님이 많아지면 하루 8번 운행하는 차량유류비에라도 보탤 수 있답니다. 잘 부탁드리고요.
어린이날 선물은 아동센터로 바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첫댓글 동참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변에도 많이 알려주시고요^^ 최선을 다해 23명의 아이들의 미래를 위하여 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