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캐스팅뱅크[한국성우DB카페]
 
 
 
카페 게시글
첫 만남과 어울림의 장 [잡담] GTO 예고편의 재미와 즐거움...
코로스 추천 0 조회 429 04.03.10 23:10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03.10 14:59

    첫댓글 아아 세키AND미키상T_T..쥬루룩,,자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 04.03.10 16:17

    오니즈카역을 하신 일본성우분(타카기 와타루)과 이번에 투니에서 방영하는 반항하지마(GTO)의 오니즈카역을 하신 성완경님과 목소리가 너무나도 비슷해서 많이 당황했답니다...담주에 투니에서 방영해준다니 너무너무 설레이고 기대되네요^^

  • 04.03.10 19:19

    개인적으로 오니즈카를 연기하신 일본성우분은 너무 허스키해서..별로.. 성완경님이 목소리의 강약이 더 잘 조절이 잘되시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개인적인 소견^^)

  • 04.03.10 22:41

    타키기 와타루님 솔직히 전 이분을 김전일 극장판 Part 1과 세일러문과 슬레이어즈에 나오는 바르가브역을 맡은 분이라 좋아합니다. 만일 기회가 된다면 GTO 보고싶네요 흐흐 솔직히 저도 성완경님을 존경하는 사림이라 한번 꼭 보앗으면 좋겠네요^^ 임영진님 말씀에 공감합니닷!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