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평화동봉사회 연탄나눔 개최
대한적십자사 익산평화동봉사회(회장 박영옥)는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13시부터 17시 까지 익산시의회 장경호 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평화동봉사회 봉사원 21명은 총2000장의 연탄을 준비하여 지역 내 저소득 가구를 방문 연탄을 전달하며 이웃들과 대화를 나누고 그들의 어려움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채복임 봉사원은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은 겨울이 오면 난방이 제일 걱정인데 독거노인댁에 따뜻한 연탄을 전달하며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봉사원과 함께하니 기쁘다고 말했다.
박영옥 평화동봉사회 회장은 어린시절 겨울이 되면 연탄을 구입하기 위해서 걱정하시던 아버지 창고에 연탄이 가득하게 쌓이면 아버지의 입가에 미소가 그려지던 모습이 그리워 진다며 이번 연탄 나눔 봉사활동은 지역 사회의 따뜻한 연대감을 느끼게 해 주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더 많은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어느 기관이나 업체로 부터 지원을 받지않고 평화동봉사회 봉사원의 십시일반의 성금으로 펼친 연탄나늠 활동은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며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을 나기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
첫댓글 익산평화동봉사회(회장 박영옥)님을 비롯한 봉사원께서
사랑의 연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박종관(전북특별자치도 홍보국장)님 소식 고맙습니다
익산평화동봉사회
박영옥회장님과 봉사원님.
따뜻한겨울대비
연탄나눔봉사하시느라 오늘두 수고하셧습니다~♡
연탄나눔봉사는 언제나 아름답습니다
평화동봉사회(회장 박영옥) 봉사원님들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박영옥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사랑의연탄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