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장 6절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사도행전 4장 12절
지금 이 시간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종교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기 위해서 자신들이 선택한 길을 가고 있습니다. 불교나 힌두교나 모슬렘이나 토속 신앙이나 사이비와 이단의 교주 등을 통해서입니다. 그러나 죄인 된 인간이 거룩하신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길은 오직 하나 뿐입니다. 하나님께서 육신을 입고 우리를 찾아오신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나는 길이고 진리고 생명이다. 나를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 하나님께로 올 자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 말씀은 생명이고, 예수님 안에 있는 길은 많은 길 중의 하나가 아니라 유일무이한 생명 길입니다. 그러므로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기독교는 종교라기보다는 생명입니다. 전능자 하나님이 이 땅에 오셔서 십자가에서 피 흘리시고, 죽으시고, 사망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 승천하심으로 우리의 생명이 되시고, 영원한 왕이 되셨습니다.
우리는 이 역사적 사실을 느낌이나 감정으로 믿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께서 “천지는 없어질지라도 변치 않는다”고 하신 하나님의 말씀에 근거해서 믿습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우리의 구원자이시며, 만유의 주이시고, 믿는 자의 주인이시며, 하나님께로 가는 유일무이한 길입니다.
첫댓글 평안한 잠이 감사합니다.
평안한 하루가 감사합니다.
평안한 형제인이 감사합니다.
평안한 진호진네가 감사합니다.
평안한 마음이 감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님만이 인생의 길과 진리와 생명이 되시는 창조주 내 아버지 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