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는 아픕니다" 구단주 미하엘 샤데는 수요일 손흥민의 결장에 간단명료하게 설명했습니다.
" 네, 그는 거기에 있었어요." 스포츠 디렉토어 루디푈러가 손흥민이 런던에 갔다는 소문을 확인시켜주었습니다.
찰하노글루는 라치오와의 경기 후 얘기합니다.
" 그는 정말 이틀동안 아팠어요." 하지만 이 21살의 선수는 수요일 오전에 놀랐습니다.
" 9시에 그가 참석하지 않았고 우리는 그의 물건들을 가지고 나와야 하는지 연락을 했어요. 하지만 그는 답장이 없었고 우리는 무슨일인지 의문이었습니다."
이 한국선수는 런던에 있는것이 확실시 됐고 토튼햄의 이적설은 사실상 공식적으로 공개됐습니다.
"정말 안타까워요. 저는 그와 연락을 취하기 위해 시도했어요. 하지만 답이 전혀 없었습니다. 팀 전체가 굉장히 실망을 했습니다. 하지만 그건 그의 잘못이 아니에요. 그는 정말 섬세하고 정감있는 놈(긍정적인 표현) 입니다. 제 생각에 그는 잘못 이끌려지고 있어요."
찰하노글루는 이전에 감독 로저 슈미트가 한 의견과 똑같은 의견을 전달했습니다.
특히 손흥민의 아버지가 라인란트(레버쿠젠)에서 런던으로 떠나는데에 강력한 동기부여를 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 23살이라면 아버지에 대한 존중심이 있는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자기 자신만의 독립적인 의견을 가져야 합니다." 찰하노글루가 얘기합니다.
푈러가 얘기합니다. " 그는 아직 우리선수입니다. 뭔가가 변해야 한다면 우리가 원하는대로 될것입니다."
알려진바에 의하면 양 팀의 합의 이적료는 적어도 25m유로인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원문 : http://www.kicker.de/news/fussball/bundesliga/startseite/633832/artikel_son-schlecht-beraten---auch-calhanoglu-wundert-sich.html#omsearchresult
번역 : 용용-투레
EPL 가서 잘하면 이런저런 얘기 싹 사라짐.
서로 좋게좋게 떠났으면 합니다
그래도 아직 이적전리하 소속팀잉데 왱만하면 좋게 좋게 헤어지는게 좋을드ㅛ
아니 구단이 오퍼를 승인했으니깐 런던갔겠지.. 바보도아니고 무작정 가진 않았을테고.. 무단불참 얘기하는건 구단 내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잘 안 된 듯..
손흥민 가면 닥 주전은 아니죠? 케인이랑 경쟁해야 되는 상황인가요??
케인은 스트라이커 손흥민은 윙포로 나와서 딱히 주전경쟁 심할거같진않다고 하더라구요 큰돈주고 사와서 로테 돌릴거같지도않고
지들 서운한것만 말하네.
솔직히 저번시즌도 그렇고 이번시즌 초에도 그렇고
경기 내에서 경기력 아무리 안 좋은 선수라도 전반 45분만 뛰게 하고
교체한 선수 있냐?
손이 조금 기복이 있는 선수였어도 에이스 역할 해주면서 팀 먹여 살린 선수 아니었나.
유독 손에게만 엄격한 잣대와 박한 대우 하고 이제 와서 서운하네 마네 이런 소리하네
디마리아는 대체 왜 욕먹은거지ㅋㅋ 불쌍한 디마리아
찰하노글루 손흥민없이 얼마나 찰하나보자
님 개그를 어찌 그리 찰하노 글루 읽는데도 잼나네요
찰하노글루 흥민이가 어그로 끌어줘서 고마웠던줄 알아라
저거 언플아닐까여??손흥민의 이적료의 갭차이가 지금 5m차이 정도나지요??왠지 그5m다받아낼려고 저런식으로 언플하는듯
그리고 손은 바이아웃이 있는선수입니다.!!선수만 o.k하고
금액을 지불하면당장 언제든이적시장기간내에
이적을 할수있는 상황이구요!토트넘이 바이아웃이상을 제시할걸로알고있는데..
그리고 솔직히 레비 구단에서 손흥민 팔려는거 같은데...무슨 손흥민이 이적시켜달라고 떼쓰는식으로 훈련불참한것도 아니고..
사인하고 메디컬테스트 하러간거같은데....매니지먼트에서 당연히 개인적인 연락을 취하지 말라라고 했겠죠...
근데 왜 저런식으로 훈련무단불참 이라는 기사가뜨는지원..
바이아웃을 제시하더라도 손흥민은 레버쿠젠 소속입니다. 바이아웃 제시 받고나서 가는게 맞는거지 (물론 아직 무단으로 갔다고 밝혀진건아니지만...) 바이아웃 제시 할꺼지까 다짜고짜 메디컬테스트다 뭐다 하러 가는건 굉장히 무책임한 행동입니다. 그리고 사정이야 있겠지만 동료들의 반응을 볼때도 잘한건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Alessandrodelpiero 바이아웃이고 자시고 루디 푈러 단장이 메디컬테스트 가는거 이미 알고있었는데 뭐가 무책임한 행동입니까
@FC갓울 아~ 죄송합니다!.... 위에 (물론 아직 무단으로 갔다고 밝혀진건아니지만...)라고 적었듯이 사실 확인을 못했습니다. 제가 댓글달때는 무단이탈만 기사가 나와서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저런식으로 언론에 알린 레버쿠젠 선수나 감독들에게 좀더 실망스럽네요...
말도없이 완전히 이적한것도 아니고..
양쪽이해관계가 설정되어있는 훈련무단 불참을 꼭저런식으로 언론에 이야기를했어야했나싶습니다.
손흥민은 레비를 위해 많은골과 퍼포먼스를 보여준선수입니다.
더군다나 이번에 이적하면 많은 이적료 차액를 안겨줄것이구요..
님들 손흥민을 일단 욕하지마시고 지켜보시느게 좋을듯싶어요
많이 친하긴하나보네. 아버지 이야기 나온게.
훈련 무단 불참은 아닐듯 한데요.. 일단 구단 윗선 쪽과만 얘기한 상태에서 런던으로 떠났고, 동료선수들은 소식을 모른채로 애가 안나오니까 무단 불참인줄 알았을테고 연락을 취해봤지만 다른팀 메디컬 받으러 간 선수가 동료선수들 연락왔다고 냉큼 받아서 아직 완료된 협상도 아닌데 나 토트넘 메디컬 받으러 런던 와있어 이렇게 얘기해줄수도 없는 노릇이잖아요ㅋㅋ 그냥 연락 안받고 토트넘으로 가버린다니까 서운해서 저런식으로 얘기했을듯..
설마 이적하는데 아무말 없었을까? 그러면 비판받아야지
구단선에서 선수단에게는 알리지말라고 하고 구단에서도 일부러 안알린거 같은데 말이죠..챔스플옵앞둔 상태에서 누가 떠나니 마니로 어수선한 분위기 만들면 레버쿠젠한텐 좋을거 하나도 없죠. 특히 기사가 찰하노글루도 손흥민과 아버지관계까지 잘알고 언급하는거보면 오히려 평소에 구단과 손흥민 아버지 사이가 아주 매끄럽지 못했었을 수도 있는데 이게 쌓여있던게 떠날때쯤되자 고개를 드는걸수도 있어요
별거 아닌거 같은데 괜히 국내외언론이 쑤시면서 서로 오해만하고 감정만 상하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