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남역 서희 7월 14일 사업계획승인 접수
031-8034-5143
오남역에 위치할 서희스타힐스는 경기도 남양주
시 오남읍 양지리 근처에 지하 2층으로
시작해 지상 33층 높이로 세워질 예정이에요.
전용면적 59㎡, 75㎡, 84㎡의 많이들 선호하시는 타입을 주로 설계되었어요.
대부분 남향으로 배치하여 채광이나 일조량이 상당히 우수하며, 4베이로 구성되어 넉넉한 수납 공간을 제공하고 총 세대수는 3733세대 입니다.
59㎡ 평형은 2억원대부터 시작되고, 제일 넓은 84㎡평형대가 3억원대부터 시작하는데 선착순 할인 모집을 하고 있으며 슬슬 사업승인계획 접수가 완료될 예정이므로 망설이지 마시고 조금이라도 정보를 알아보시면 현명할 듯 해요.
5천만원으로 편안한 내 집을 마련 하게 되는 절호의 기회!
95% 이상의 토지가 매매계약 그리고 등기완료가 되어 있어 신속하게 진행이 되는 중입니다.
지금 현재 철거 작업이 진행되고 있고, 23년 하반기 쯤 착공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남향 위주로 배치하였기 때문에 채광과 일조량이 상당하며 4베이 구조여서 많은 수납 공간을 제공하고, 가변형 벽체로 원하는대로 인테리어를 구성할 수 있는데다 발코니 확장공사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양면 개방형 구조로 되어 있어 환기가 잘 되고, 드레스룸, 펜트리 등으로 군데군데 수납공간을 극대화시켰어요.
유해물질이 별로 없는 친환경 마감재를 주로 사용했으며 비데와 전기오븐 그리고 3구 가스 쿡탑 등 제공 가능합니다.
주부들이 좋아하는 `ㄷ`자 주방을 설계하여 효율성을 높여주었습니다.
단지 내 어린이집은 물론 유치원도 들어설 예정이며,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등 운동시설과 커피숍, 작은 도서관 등의 커뮤니티가 조성될 것이라고 합니다.
단지 주위에는 철마산, 오남저수지, 왕숙천, 양지근린공원 같은 녹지 시설을 비롯하여 양지초등학교, 오남초등학교, 오남중, 고등학교 같은 학교가 있어요.
오남역에 위치할 서희스타힐스 아파트는 우수한 입지조건과 미래의 상품성, 해당 시공사인 탄탄한 서희건설의 역량이 모두 합쳐져 지역주택 사업 전체 가운데 가장 대표 사례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미래 오남지역의 랜드마크를 장담하며 현재 중도금 이자 지원이나 다양한 이벤트 등 6천만의 가량의 엄청난 행사를 하고 있다고 해요.
지하철 4호선 오남역이 개통된 덕분에 서울까지 금방 갈 수 있어서 도심 접근도 수월해 보입니다.
4호선 오남역에 도보 5분 거리인 역세권 아파트이며 노원역까지 14분, 2호선 잠실역까지는 30분대로 신속하게 갈 수 있다는 점이 상당한 메리트로 판단됩니다.
수도권 동북부 광역철도망이 확충되고 있어 별내 혹은 진접지구 등의 주변 도시와의 접근성도 우수한 것은 물론 덕송~내각 고속화도로가 있기 때문에 서울 상계, 노원으로의 차량 접근성도 우수합니다.
그 밖에 구리포천고속도로가 있어 북부간선도로와 강변북로로의 진출입이 수월하고 구리세종고속도로 연결로 광역교통망까지 확보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8호선 북별내선의 연장 및 GTX B노선 개통이 이루어지면 직주근접성도 좋아질 것으로 보입니다.